[광고] 택샵

가격대별 궁극의 효도템 6가지

2018-05-03 23:20

add remove print link

계절의 여왕 5월이다.

계절의 여왕 5월이다. 계절은 여왕이지만 지갑 얇은 학생, 취준생들에게는 유독 혹독한 달이기도 하다. 부모님께 선물하면 칭찬이 함께 따라오는 어버이날 선물, 가격대별 궁극의 효도템을 소개한다!

입술 꿀템, 칼리즈메이 투명 꽃 립스틱 9,900원 (바로가기)

택샵
택샵

나이가 들면서 유독 화려한 색을 찾는 엄마라면 칼리즈메이 투명 꽃 립스틱이 딱이다. 연예인들의 칭찬이 우수수 쏟아지는 칼리즈메이 립스틱은 각종 오일성분으로 만들어진 부드러운 촉감, 드라이플라워가 들어있는 남다른 비주얼, 온도와 PH에 따라 컬라가 변하는 특별한 색감 등으로 SNS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지갑이 얇아 뭘 선물해야 할지 난감한 학생이라면 적극 추천한다. 선물과 동시에 어마마마의 빅허그를 경험할 수 있다.

엄빠의 발바닥도 관리하자! 천연 자갈 지압 슬리퍼 효도템 18,900원 (바로가기)

택샵
택샵

저렴한 가격으로 1+1의 흔치 않은 기회까지, 엄빠의 커플아이템에 건강도 잡을 수 있는 효도템 지압 슬리퍼를 소개한다. 지압슬리퍼는 서서 일해야 하는 엄마, 아빠, 또는 요즘 유독 다리가 붓고 피곤함을 호소하는 엄마, 아빠, 공원에 있는 자갈길을 찾아 다니는 엄마, 아빠에게 딱 어울리는 아이템이다. 100% 순수 핸드메이드로 만든 천연 자갈 지압 슬리퍼는 사이즈 조절을 쉽게 하는 벨크로, EVA 친환경소재 사용, 지압 효과와 동시에 3cm 키 높이 효과도 얻을 수 있어 엄마, 아빠에게 꼭 필요한 필수 아이템이다.

닥터 닥터 B5 탈모 샴푸 20,000원 (바로가기)

택샵
택샵

내 머리카락은 아닌데, 욕실에 머리카락이 쌓여 있다면! 그것은 한 올이라도 빠지면 아쉬운 엄마, 아빠의 고귀한 머리카락일지니. 이런 엄마 아빠에게 추천한다.

유아에게도 사용해도 될 만큼 안전한 1등급 성분으로 만든 B5 탈모샴푸는 모근을 탄탄하게 해주는 강력한 성분으로 두피 진정, 과다피지, 염증개선, 모근의 성장과 증식을 자극하며 탈모를 극복할 머리 속 환경을 만들어준다. 탈모뿐만 아니라 각질, 비듬, 피지, 가려움 등 두피 문제를 가지고 있는 현대인에게 필수품이 될 닥터 B5 탈모샴푸로 엄마, 아빠의 예쁨을 독차지 해보자.

엄마의 피부는 내가 책임진다, 백도자기 피부로 만들어주는 쿠션 28,000원 (바로가기)

택샵
택샵

이런 엄마에게 추천한다. 사회생활이 바빠 씻는 걸 가끔 깜박하는 엄마, 요즘 피부가 예전 같지 않다며 거울만 보면 우울해 하는 엄마, 친구들 사이에서 동안 피부를 자랑하지만 더 동안이 되고 싶어하는 엄마, 얼굴이 울긋불긋 갱년기 증상이 나타나기 시작한 엄마, 이런 엄마에게 핵아이템! 무자극 인증 쿠션을 추천한다. 바르고 자도 안전하다. EWG 그린 등급의 24가지 피부 진정 성분, 일반 정제수보다 10배 이상 풍부한 천연 미네랄을 함유한 해양 심층수까지. 모공 커버, 기미, 주근깨 잡티 커버, 갱년기 붉은기 커버, 나이 들면 늘어나는 점 커버 등등, 엄마의 피부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엄마 피부 인생 궁극템이다.

뷰티석션 피지압출기 전동 피지 흡입기, 제거기 28,900원 (바로가기)

택샵
택샵

엄마, 아빠의 블랙헤드는 내가 관리한다! 강력한 흡입력으로 피지를 제거하는 뷰티석션, 늘어난 모공을 쫀쫀하게 조여주는 모공 수축 팩까지, 이젠 집에서 모공관리를 해보자. 가려도 가려도 잘 가려지지 않는 블랙헤드. 나이가 들면 늘어나는 모공 때문에 더욱 눈에 잘 띄는 블랙헤드는 남자든 여자든 피부의 적이다. 그래서 코팩부터 시작해 블랙헤드와 관련된 다양한 제품이 시중에 출시 됐는데, 뷰티 석션 피지압출기 전동 피지 흡입기는 일반 제품과 차원이 다르다.

부모님의 건강과 미용을 한번에! 프리미엄 퓨수소수 80,000원 (바로가기)

우리 몸은 60~80%가 물로 구성돼 있다. 몸에 좋은 수소가 함유된 물이 체내에 퍼지면 미용뿐만 아니라 건강까지 지켜준다. 특히 수소는 우리 몸에 활성산소를 없애주는데 노화와 질병 90% 이상이 바로 이 활성산소와 관련 있다. 그런 수소가 고.농.도로 들어 있는 퓨수소수는 수분보충은 물론 알러지 및 아토피 피부 개선에도 효과가 있다. 또 변비나 장트러블로 고생하는 사람, 위장장애가 있거나 소화력이 떨어지는 사람, 다이어트를 해도 살이 잘 안 빠지는 사람, 생활이 무기력하고 활력이 없는 사람, 이 중 하나라도 엄마 아빠가 포함된다면 수소수를 선물하자.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