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각" 2018 전국 뮤직페스티벌 라인업

2018-05-04 21:00

add remove print link

봄과 여름을 제대로 즐길 2018 뮤직 페스티벌, 이제 시작이다

야외 활동하기 좋은 봄이 왔다. 봄과 함께 시작하는 것이 있으니, 뮤.직.페.스.티.벌! 이미 4월부터 크고 작은 뮤직페스티벌이 실내외를 가리지 않고 시작했다. 이미 놓친 페스티벌 아쉬워 하지 말고 5월부터 시작하는 뮤직페스티벌에 주목하자. 당신의 고막에 신의 축복이 내릴 것이다!

봄의 대표 페스티벌, 2018 뷰티풀 민트 라이프

봄의 대표 음악 페스티벌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18이 1, 2차 라인업을 발표하며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소란, 10cm, 커피소년, 짙은, 이진아, 페퍼톤스, 신해경, 노리플라이, 랄라스윗 등 인디 아티스트들이 대거 출연을 확정했다. 여기다 오래간만에 활동을 시작한 윤하와 슈가맨2와 불후의 명곡에 출연하면서 여심을 사로 잡은 멜로망스가 뷰민라 라인업에 합류했다. 피크닉가는 기분으로 돗자리 하나 들고 뷰민라를 즐겨보자.

2018 뷰티풀 민트 라이프 포스터
2018 뷰티풀 민트 라이프 포스터

5월 12일~13일

장소 : 올림픽공원

서울재즈페스티벌 2018

그래미상 10회 수상에 빛나는 세계적인 라틴 재즈 트럼펫 연주자 아투로 산도발의 음악을 실제로 들을 수 있다. 올해로 12회째를 맞는 서울제즈페스티벌에 출연하는 것. 10회가 넘은 만큼 국내외 인지도가 쌓인 서울재즈페스티벌은 올해 재즈 거장들이 대거 포함됐다. 해외에서는 브랜포드 마샬리스, 마세오 파커, 크리스 보티 등 재즈의 거장들이 국내를 찾는다. 여기에 마니아층을 보유한 반도네온 연주자 고상지, 국내 첫 현악 재즈 오케스트라 ‘디어 재즈 오케스트라’가 무대를 준비 중이다. 재즈에 일가견 있는 사람이라면 올해 서울재즈페스티벌을 놓치지 말자.

[SJF ANNOUNCEMENT:타임테이블 공개] 5월 19일,20일 2일간 4개의 스테이지에서 펼쳐지는 40팀의 공연! 제12회 서울재즈페스티벌2018의 타임테이블 공개! . VENUE #MAY_FOREST - 88잔디마당 #PINK_AVENUE - 핸드볼경기장 #TREASURE_ISLAND - 올림픽홀 #SPRING_GARDEN - 88호수 수변무대 . ---------------------------- Jazz UP Your Soul THE 12th SEOUL JAZZ FESTIVAL 2018 5. 19(SAT)~20(SUN) | Olympic Park http://www.seouljazz.co.kr . 예매처: 인터파크 https://goo.gl/TqBQDk 1544-1555 타임테이블 및 아티스트는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서울재즈페스티벌2018의 공식 음악 파트너 Apple Music을 만나 보세요. Apple Music. http://itunes.apple.com/subscribe

Seoul Jazz Festival 2018(@seouljazzfestival)님의 공유 게시물님,

인스타그램, seouljazzfestival

날짜 : 5월 19~20일

장소 : 올림픽공원

맥덕, 뮤덕 다 모엿, 대전 수제맥주&뮤직페스티벌

국내 수제맥주들이 한자리에 모인다. 맥주에다 음악까지 즐길 수 있는 대전 수제맥주&뮤직페스티벌이 대전 엑스포 한빛타워 인근에서 열릴 예정이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진행되는 이번 축제는 국내 수제맥주 15개 업체와 30여개의 푸드트럭들이 참여할 예정이며, 방문객들을 위한 뮤직페스티벌도 퀄리티 높게 준비 중이다. 가수 솔비가 속한 타이푼, 오빠야 라는 노래로 인지도가 높은 신현희와 김루트, 오빠딸밴드 등 다양한 뮤지션들이 페스티벌의 흥을 돋을 예정이다.

대전·충청 대표수제맥주 바이젠하우스가 대전MBC와 손잡고 또 일냈어요!! . 2018 대전 수제맥주&뮤직페스티벌이 6월 8일(금)부터 10일(일)까지 3일간, 오후 3시부터 11시까지!! . 입장료: 성인 1인 1만원(동안은 신분증 필수) 7oz(190ml 2잔제공) . 출연진: 타이푼(솔비), 신현희와 김루트, 오빠딸, 플래쉬, 리브하이, 엠팩트, 뉴타운보이즈 . 15개 국내 수제맥주 업체: 화수브루어리, 플래티넘, 세븐브로이, 갈매기브루잉, 크래머리,크래프트루트, 바이젠하우스, 앰비션브루어리, 더랜치브루잉, 가나다라라브루어리, 안동브루어리, 칼리가리 브루잉, 브라이트바흐,트레비어, 더테이블 .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 자세한 세부내용은 http://www.weizenhaus.com/ . #바이젠하우스 #수제맥주 #한국수제맥주 #국내생산수제맥주 #대전수제맥주페스티벌 #대전축제 #대전수제맥주뮤직페스티벌 #대전mbc #혼맥 #혼술 #봄밤 #밤마실 #홈파티 #나들이 #맥덕 #맥주스타그램 #???? #???? #테이크아웃맥주 #???? #테이크아웃 #여름파티 #여름맥주 #수제맥주페스티벌 #대전수뮤페

Weizenhaus 바이젠하우스(@beerweizenhaus)님의 공유 게시물님,

날짜 : 6월 8일~10일

장소 : 대전엑스포 한빛타워 인근

이소라라니!! 2018 필스너 우르켈 프레젠트 파크 뮤직 페스티벌

도심 속 공원에서 맞이하는 제1회 2018 필스너 우르켈 프레젠트 파크 뮤직 페스티벌이 이소라, 스타퍼커(STRFKR), 버즈, 오왠 등이 합류하며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비긴어게인 시즌1에 출연해 오직 음악성만으로 국내외 관객을 매료시킨 이소라의 합류로 팬들의 기대는 날로 커지고 있는 중이다. 다양한 장르를 선보일 2018 필스너 우르켈 프레젠트 파크 뮤직 페스티벌은 대중음악 외에도 재즈 아티스트도 합류해 고막 호강에 힘을 실을 예정. 세계 최정상 재즈 드러머 이상민이 만든 밴드 ‘이상민 그룹’과 2018 한국 대중음악상 최우수 연주 부문에 노미네이트되 신명섭 그룹이 고품격 재즈의 세계로 초대한다.

필스너 우르켈 프로젠트 파크 뮤직 페스티벌 포스터
필스너 우르켈 프로젠트 파크 뮤직 페스티벌 포스터

날짜 : 6월 16일~17일

장소 : 올림픽공원 88잔디마당

누가 나오는 거야~ 궁금해 궁금해~ 지니 뮤직 페스티벌 2018

스마트 음악 서비스 지니뮤직에서 개최하는 첫 번째 뮤직 축제, 지니 뮤직 페스트벌 2018이 7월 화려한 여름의 시작을 알린다. 최신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최고의 뮤지션들과 함께할 ‘지니 뮤직 페스티벌’은 아직 라인업이 발표되지 않아 팬들의 궁금증이 커져 있는 상태. R&B, 힙합, 소울 뮤직 등 가장 압도적인 뮤지션들과 함께 할 예정이라는 것만 발표되어 앞으로 발표될 라인업에 팬들의 관심이 집중될 예정이다.

날짜 : 7월 21일 오후 3시

장소 : 올림픽 핸드볼경기장

남녀노소? 할아버지도 함께 가볼까? 2018스마일 러브 위크엔드

‘웃음’과 ‘사랑’을 찾아가는 초여름 페스티벌 ‘2018 스마일러브위크엔드’는 술과 담배가 없는 페스티벌로 나이 제한 없이 남녀노소 함께 즐길 수 있는 뮤직페스티벌이다. 예전에 폐쇄된 석유비축기지를 되살린 대안 공간 문화비축기지에서 처음 펼쳐지는 페스티벌로 작년에 첫회였음에도 최정상급 뮤지션들이 참여해 주목을 받았다. 올해에도 새 싱글 발매로 5월 컴백하는 브라운아이드소울의 정엽, 소란, 9와 숫자들, 디어클라우드 등 다양한 장르의 뮤지션들이 참여해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페이스북, 스마일 러브 위크엔드
페이스북, 스마일 러브 위크엔드

날짜 : 7월 14~15일

장소 : 문화비축기지

바다에서 펼쳐지는 낭만의 음악 페스티벌, 그린 플러그드 동해 2018

동해 망상 해변에서 펼쳐질 한여름의 뮤토피아 ‘그린플러그드 동해 2018’이 1차 라인업을 공개했다. 모든 연령층의 사랑을 받으며 페스티벌의 절대 강자 ‘국가스텐’. ‘로맨틱 펀치’ ‘신현희와 김루트’ 등이 참여를 확정했다. 여기에 한국대중음악상 3관왕을 수상한 3호선 버터플라이의 리더 성기완을 주축으로 한 앗싸(AASSA), 섬세한 감성과 달콤한 목소리의 ‘치즈’ 등이 합류하며 팬들의 기대가 오르고 있다. 망상해수욕장에서 여름바다와 음악, 낭만을 함께 느끼며 젊음을 즐겨보자.

그린 플러그드 공식 블로그
그린 플러그드 공식 블로그

날짜 : 7월 21일~22일

장소 : 망상해주욕장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