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설레...♥” 고딩이 여사친에게 고백하는 방법 (영상)

2018-05-03 10:10

add remove print link

요즘 고등학생들 사이에서 유행한다는 고백 방법이 공개됐다.

이하 JTBC '너에게 반했음'
이하 JTBC '너에게 반했음'

요즘 고등학생들 사이에서 유행한다는 고백 방법이 공개됐다. 지난 2일 JTBC 예능 '너에게 반했음' 제작진은 선공개 영상을 전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고등학생 남녀 두 명이 볼링장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담겼다. 남학생 재원 군은 여사친 성민 양에게 음료수를 사 온다고 말하고 자리를 피했다.

유튜브, 스튜디오 룰루랄라- studio lululala

재원 군은 레모네이드 두 잔을 시킨 후 근처 테이블에 앉았다. 그는 성민 양에게 영상 메시지를 보냈다. "성민이한테 고백 영상을 준비했다. 진심을 담아서 준비했는데 성민이가 보고 좋아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를 지켜보고 있던 MC 주이는 "고백 영상이냐. 요즘 유행한다더라"라고 말했고 정형돈 씨는 "너무 설렌다"며 웃었다.

메시지를 받은 성민 양은 이어폰을 끼고 영상을 확인했다. 재원 군은 "안녕 성민아. 갑자기 이렇게 영상으로 튀어나오니까 웃기지?"라면서 "평소에 친구였던 네가 요즘 따라 신경 쓰이고 설레인다"라고 고백했다.

이어 "부담스러울 수도 있겠지만 용기 내서 고백하는 거다. 나 너 좋아해"라고 말했다.

재원 군은 멀리서 성민 양을 힐끔힐끔 쳐다봤다. 음료를 들고 성민 양 앞에 나타난 재원 군은 어색하고 수줍은 모습을 보이며 "이거 되게 부끄럽다"라고 했다.

두 사람을 지켜보는 MC들은 웃음을 터뜨리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JTBC '너에게 반했음'은 여학생에게 세 명의 남학생이 마음을 고백한 후 진심을 담은 남학생을 뽑는 10대 리얼 연애 예능이다. MC로는 정형돈, 정세운, 모모랜드 주이가 함께 한다.

home 박송이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