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카카오

카네이션 케이크부터 카카오미니까지… 어버이날 선물 한 번에 정리하기

2018-05-03 15:30

add remove print link

정신없이 지내다 보니 벌써 다음 주가 어버이날이라는 사실이 조금 충격이다.

giphy

바야흐로 ‘선물의 달’이다. 5월은 가족과 주변 사람들에게 고마움을 표현하는 달이다. 정신없이 지내다 보니 벌써 다음 주가 어버이날이라는 사실이 조금 충격이다.

인스타그램을 보면 다들 부모님께 좋은 선물을 하는 것 같던데… 나도 질 수 없다.

다급해진 마음에 필자는 카카오톡을 열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이용해 센스있는 어버이날 선물을 준비해보기로 했다.

1. 카네이션

우선 카네이션을 사자. 선물하기에서 ‘카네이션’으로 검색하니 400여 개에 이르는 관련 상품을 만나볼 수 있었다.(이렇게 많이 나올 줄은 몰랐다) 생화, 조화를 비롯해 카네이션을 활용한 용돈박스, 디퓨저, 케이크 등 아이디어 상품까지 있어 선택의 폭이 굉장히 넓었다.

카네이션 비누꽃

이하 카카오톡 선물하기
이하 카카오톡 선물하기

카네이션 용돈박스

카네이션 케이크

카네이션 디퓨저

카네이션 무드등

카네이션 부토니에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2017년 5월 판매된 카네이션 거래액 분석에 따르면 전년 대비 카네이션 관련 조명 방향제 등의 생활용품 거래액이 무려 2배 이상(124%) 증가했다. 비타민과 카네이션을 함께 판매하는 묶음 상품처럼 실용성을 겸비한 제품들도 인기가 높았다. 어버이날 드릴 카네이션을 고민하고 있다면 다양한 아이디어 상품도 함께 고려해보면 좋겠다.

2. 카카오미니

giphy

필자의 눈을 가장 사로잡은 선물은 무려 58% 할인가에 판매 중인 ‘카카오미니’였다. 부모님도 최근 드라마나 광고를 보며 집에 AI 스피커가 하나 있으면 좋겠다고 하신 적이 있다. 평소에 쉽게 구매를 결정하기 어려웠던 물건이라 더욱 매력적이다. 카카오미니로 부모님께 자랑거리 하나 만들어 드려도 좋겠다.

함께 주는 스페셜 피규어도 정말 귀엽다. (사심 가득)

3. 이벤트와 할인 혜택, 맞춤형 기획전

5월 8일까지 진행되는 ‘세대공감 선물오락관’ 이벤트에도 참여해보자. OX퀴즈를 맞춰 당첨되면 카카오프렌즈 랜덤박스를 선물로 준다. 필자도 시도했으나, 실패했다.참여는 3문제를 풀 때마다 반복해서 가능하다. (엄.근.진의 줄임말을 아는 사람이라면 풀 수 있다. 과연 당신은?)

(세대공감 선물오락관 이벤트 바로가기)

이 밖에도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가정의 달’ 탭을 클릭하면 선물할 대상에 따른 맞춤식 기획전도 진행 중이다. 어버이날 선물로 빠지지 않는 홍삼 등 건강식품은 최대 67% 할인하고 있으며, 안마기 등의 가전제품도 통 큰 할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giphy

바빠서 아직 선물을 준비 못했다면 오늘 잠깐 시간을 내어 카카오톡에서 선물을 골라보자. 쉬는 시간, 퇴근길 간편하게 선물을 골라 주변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시즌이다.

당장 주말로 다가온 어린이날과, 15일 스승의 날 선물도 미리 준비할 수 있겠다.

home 김종화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