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든 감각을 확! 깨워줄 '아트버스터 영화 16선'

2018-05-03 16:20

add remove print link

스토리에 한 번, 색감에 두 번 반할 아트버스터 영화 16편을 엄선했다.

스토리에 한 번, 색감에 두 번 반할 아트버스터 영화 16편을 엄선했다. 아래 작품들은 '영화/드라마 무제한 감상 앱 왓챠플레이'에서 첫 달 무료로 감상이 가능하다.

1. 로렌스 애니웨이

몬트리올에서 소설을 쓰는 청년 로렌스는 미래를 약속한 그의 피앙세 프레드에게 남은 일생을 여자로 살고 싶다는, 숨겨왔던 비밀을 고백한다.

왓챠플레이 | 첫달 무료, 무제한 감상!

2. 셜리에 관한 모든 것

진보적인 연극을 만드는 '그룹 씨어터'에 소속된 배우 셜리 주위에 사회 이슈들과 얽히며 서로를 배신하는 동료들이 생겨나고, 셜리 역시 자신이 좋아하는 일을 그만둘 위기에 처한다.

왓챠플레이 | 첫달 무료, 무제한 감상!

3. 더 폴: 오디어스와 환상의 문

영화를 촬영하다 부상으로 하반신이 마비된 스턴트맨 로이는 같은 병원에 입원한 작은 꼬마 알렉산드리아와 친구가 된다. 어린 친구를 위해 로이는 세상 끝에서 온 다섯 영웅에 대한 환상적인 이야기를 들려 준다.

4. 마미

불 같은 성격에 유쾌하고 당당한 엄마 디안은 사랑스러운 아들 스티브가 보호시설에서 사고를 쳐 쫓겨나자 홈스쿨링을 시작한다. 그러던 디안에게 편지가 한 장 날아온다.

5. 가장 따뜻한 색, 블루

문학을 좋아하는 고등학생 아델이 파란 머리의 대학생 엠마를 만나 이전에는 몰랐던 뜨거운 감정을 느끼면서, 아델의 삶이 흔들리기 시작한다.

6. 르누아르

프랑스 남부, 뼈가 굳어져가는 병에 걸린 인상파 화가 르누아르는 꿈에 그리던 뮤즈 데데를 만나 다시 예술혼을 불태우고, 전쟁에서 돌아온 르누아르의 아들은 그녀에게 반한다.

7. 뷰티 인사이드

자고 일어나면 매일 다른 사람으로 바뀌는 남자 우진과 그가 사랑하게 된 여자 이수, 두 사람이 선사하는 아주 특별한 이야기가 펼쳐진다.

8. 그랑블루

그리스 작은 마을의 자크는 아버지를 잃고, 유일한 친구 엔조와 잠수 실력을 겨루며 바다에서 성장해간다. 둘은 오랜 시간 후 프리다이빙 대회에서 다시 만난다.

9. 찰리 컨트리맨

어머니를 여읜 슬픔에 충동적으로 부쿠레슈티로 여행을 떠난 찰리 컨트리맨은 여행길에 오른 비행기에서부터 일이 꼬이기 시작한다.

10. 플레이스 비욘드 더 파인즈

경찰 에이버리의 총에 맞아 목숨을 잃은 루크의 아들 제이슨은 15년 뒤, 에이버리의 하나뿐인 아들 A.J.와 만나게 된 것을 알게 되면서 혼란에 빠지게 된다.

11. 향수 - 어느 살인자의 이야기

천재적인 후각의 소유자 장 바티스트 그르누이는 처음 방문한 파리에서 여인의 향기에 끌리고, 그라스에서 향수 제조 기술을 배우며 향기를 소유하고 싶은 강렬한 욕망에 사로잡힌다.

12. 화양연화

홍콩의 지역 신문 편집장인 초와 수출회사의 비서로 근무하는 수는 같은 건물로 이사한 날부터 자주 부딪히게 되고, 서로의 외로움이 낯설지 않게 다가오게 된다.

13. 해피 투게더

홍콩 출신의 두 남자 아휘와 보영은 이기적인 보영의 성격 탓에 이별과 재회를 반복한다. 그렇게 지친 아휘에게 대만 청년 장이 다가와 위로를 건넨다.

14. 싱글 맨

1962년, 대학 교수 조지는 오랜 연인이었던 짐의 갑작스러운 죽음으로 찾아온 외로운 일상에 적응하지 못한다. 그런 조지에게 학생인 케니가 접근하고, 둘은 하룻밤을 보내게 된다.

15. 마담 프루스트의 비밀 정원

어릴 적에 부모를 여의고 말을 잃은 채 두 이모와 함께 사는 폴은, 우연히 이웃 마담 프루스트의 집을 방문해 그녀가 키우는 작물을 먹고 과거의 상처와 추억을 떠올리게 된다.

16. 파도가 지나간 자리

외딴섬의 등대지기로 일하던 톰은 이자벨을 만나 둘만의 섬에서 행복한 생활을 시작하지만 아기를 2번이나 잃고 슬픔에 잠긴다. 그러던 어느 날 남자의 시신과 울고 있는 아기가 있는 보트가 파도에 떠내려온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