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아모레퍼시픽

“밥 잘 사주는 영자 누나” 이영자 맛집 먹방 찍어도 걱정 없는 이유

2018-05-04 16:30

add remove print link

“먹을 때는 행복했는데...”

MBC ‘전지적 참견 시점’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요즘 어디를 가나 '이영자 맛집 지도'가 화제다. 이영자 씨가 추천한 식당은 '검증된 맛 집'이라는 평을 받기 때문이다. 필자도 이영자 맛 집 지도를 따라다니며 도장 깨기 하듯 맛 집을 클리어 했다.

"먹을 때는 행복했는데..."

영화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영화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먹을 때는 분명 행복했다. 하지만 먹는 행복도 잠시, 몸은 나에게 이상 신호를 보냈다. 오랜만에 찾은 헬스장에서 인바디 측정을 하고 충격 받았다. 체지방이 30%가 넘게 나왔다. 성인 여성 기준 체지방 20~24%가 가장 이상적이지만 이를 초과하는 범위였다. 이 말은 곧 체지방 과다와 대사에 문제가 생겼다는 뜻이었다.

MBC ‘무한도전’
MBC ‘무한도전’

필자는 평소 '회식 + 야근 + 스트레스' 이 3콤보를 달고 산다. 당연히 운동은커녕 건강관리도 소홀히 했다. 시간이 문제였다. 업무에 시달리다 보니 잠깐 일어나 스트레칭 한 번 하는 것이 어려웠다. 퇴근하면 피로 때문에 운동이고 뭐고 집에서 쉬는 것이 우선이었다.

운동하지 않으니 기초대사량이 떨어지고 근육량도 줄어들었다. 예전과 똑같이 먹어도 몸 속에 체지방이 더 잘 쌓일 수밖에 없었다. 악순환이 반복됐다.

더 이상 내 몸을 방치 할 수 없다는 생각이 들었다. 해결책을 찾아 나섰다. 야근 때문에 매일 운동을 할 수도 없는 상황에서 쉽고 빠른 방법을 고민하게 됐다.

"나이가 들수록 식습관 개선과 대사관리가 우선"

필자와 같은 상황으로 고민했던 친구가 조언 해주었다. "체지방을 빼는 것이 다는 아니다. 체지방을 빼려고 무리하게 운동하거나 굶으면 바로 노화가 찾아온다"고.

그럼 대체 어쩌라는 이야긴가. 가장 고민되는 부분이 무엇이냐고 묻자 "체지방 관리"이라고 답했다. "몸이 건강하고 탄탄했으면 좋겠다"라는 이야기도 덧붙였다.

운동할 여건이 안된다는 걸 알게 된 친구는 나에게 가장 맞는 방법이라며 건강기능식품 '바이탈뷰티 메타그린'을 추천했다. 본인도 6개월째 먹고 있는데 큰 노력 없이도 체지방과 대사 관리를 할 수 있었다고 했다. 물론 운동도 함께 해야 한다는 조언도 잊지 않았다.

과연 효과가 있을까. 일단 공식 홈페이지를 찾았다. 아모래퍼시픽 공식 홈페이지에서 5700개 이상 리뷰가 있었다. 평균 평점이 별 5개였고 재 구매 의사도 96%였다.

아모레퍼시픽 홈페이지
아모레퍼시픽 홈페이지

건강보조식품인 만큼 효과도 평도 다양했다. 일단 먹어보기로 했다.

메타그린을 먹기 시작한 지 2주일 째, 가장 크게 느낀 변화는 아랫배였다. 필자는 평소 화장실을 불규칙하게 간다. 약을 먹기 시작한 이후부터 배변 활동이 활발해졌다. 매일 꾸준히 화장실을 가게 되니 늘 더부룩했던 아랫배가 편안해졌다.

종합비타민을 먹으면 속이 메슥거렸지만 메타그린을 먹을 때는 그런 현상을 느끼지 못했다. 찾아보니 메타그린의 '장용성 코팅 기술' 때문이었다. 몸속 장기 중 위의 산성 조건에서는 녹지 않지만 특정 pH나 장에서 녹도록 만들어진 특수코팅을 장용성 코팅 기술이라고 한다. 이 때문에 식사 전후 어느 때나 상관없이 부드럽게 섭취할 수 있었다.

두 번째는 체지방 감소다. 이건 비교적 최근에야 조금 느끼기 시작했다. 몸이 가벼워졌다. 대사가 활발해져 몸 속 독소도 빠진 듯한 느낌이 들었다. 아마도 '녹차 카테킨' 성분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메타그린에는 청정 제주 유기농 녹차의 잎과 함께 부원료로 녹차 꽃과 씨, 제주 용암 해수로 추출한 녹차 성분 및 구아바 잎이 함유돼 있다. 때문에 육류, 빵 등 고열량 간식이나 잦은 회식에도 체지방 관리가 편했다.

가벼운 운동도 병행했다. 거창하게 운동을 한건 아니지만 그래도 평소보다 많이 움직이려고 노력했다. 집에 돌아오는 길에 한 정거장 정도 먼저 내려 걸었고 집에서 홈트로 가벼운 유산소 운동이라도 하려고 했다. 메타그린과 시너지 효과를 내기 위해서다.

앞으로 꾸준히 더 먹어야 하겠지만 기대되는 효과는 ‘항산화 작용’이다. 메타그린을 꾸준히 섭취하면 유해산소를 차단해 노화나 발암을 방지해주는 역할을 한다고 했다. 또 고지혈증 증세가 있던 필자에게 꼭 필요한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도 도움이 된다고 한다.

무려 5000명 이상이 직접 리뷰를 작성하고 체험 후기를 남긴 메타그린. 그리고 필자도 효과를 봤다고 자신하는 메타그린은 아모레퍼시픽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메타그린을 먹으면서 틈틈이 운동을 병행하고 식습관과 체질을 개선해 건강하고 활력있는 삶을 되찾을 수 있기를 기대해본다.

home 박송이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