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소하고 왔습니다”... 근황 전한 '마카롱 10개' 사태 당사자

2018-05-06 14:50

add remove print link

마카롱 10개를 구매 직후 전부 먹었다는 이유로 마카롱 가게 사장에게 조롱 당했다고 주장했다.

마카롱 10개 사태 주인공 A 씨가 고소장을 공개했다.

A 씨는 지난 4일 본인 인스타그램에 "CCTV로 제 체격 그대로 드러나도록 허술하게 모자이크 해서 올린 것과 그로 인한 악플들 모두 고소하고 왔습니다"라며 자신과 엮인 마카롱 가게 주인과 자신에게 악플을 단 인터넷 이용자들을 고소한 사실을 밝혔다.

#고소장 #밀키올리 #악플러 #마카롱 제 cctv 체격 그대로 드러나도록 허술하게 모자이크해서 올린 것과 그로 인한 악플들 모두 고소하고 왔습니다 인스타에 고소 관련 언급이 없어 답답해하셨을 텐데요 고소하지 않은 상태에서 고소한다고 하면 협박으로 간주되어 불리하다고 합니다 (혹시나 다른 곳에서 고소협박 받으신 분들 참고하세요) 고소한 상태에선 말해도 협박이 아니라 합니다 ???? - 그래서 고소했다는 말 꾹 참고 조용히 진행하고 있었어요 피디에프 제보도 받고 온갖 사이트 염탐하며 제가 따기도 했습니다 업무 시간에는 다른 일을 할 수 없는 환경이라 업무만 집중하고 퇴근과 동시에 자료수집에 열중했네요^^ 여태껏 현생 없이 어떻게 살았나 모르겠습니다 - 악플을 추스리고 추스려서 뽑았는데도 손가락 두마디정도 두께더라고요..? 진짜 읽느라 눈알 빠지는 줄 알았어요 댓글 하나하나 보고 형광펜으로 줄 치는데 이제 악플에 무뎌졌다고 생각했으나 손이 떨리더라구요???? - ????????절대 제 계정으로 사과문 보내지 마세요 씨알도 안 먹힙니다 제가 몇 주 동안 불면증 겪고 울고 토하고 한 것들 그런 진심 없는 사과문 따위로 보상될 거라 생각하나요? 사과하시더라도 만나서 제 얼굴 보며 사과하세요 더 이상 디엠 받지 않겠습니다. - 자료보내주시고 위로해주신 모든 분들 너무 감사드립니다 혹시나 합의를 거부하여 소송으로 이어지게 된다면 염치 불구하고 크라우드 펀딩 열 생각도 있습니다ㅠㅠ정말 염치 없지만 미리 제 의사와 진행방향을 말씀드립니다! - 경찰서 보다 검찰청이 직빵이라고 하여 바로 검찰청에 들렀습니다 검찰청이 큰 사건 아니면 안 받아준다고 해서 걱정했는데 고소장 읽어보시곤 그냥 바로 접수해주시더라구요?ㅎㅎ 검찰청 힘조! 무튼 며칠 내로 담당검사한테 연락 올 거라고 합니다???? - 해당 글 캡쳐해가셔서 퍼가셔도 됩니다 허락 필요 없습니다 어디에 썼는지 알려주시는 것만 부탁드립니다 ❤️❤️

????(@cu__yy)님의 공유 게시물님,

고소장은 지난 3일날 접수됐다. 그녀는 "고소하겠다는 말 꾹 참고 조용히 진행하고 있었다"고 덧붙였다. "악플을 추스르고 추슬러서 출력했는데도 손가락 두 마디 정도 두께다"라고 강조했다.

그녀는 "해당 글 캡처해가셔서 퍼가셔도 됩니다. 허락 필요 없습니다. 어디에 썼는지 알려주시는 것만 부탁합니다"라고 전하며 글을 끝냈다.

A 씨는 지난달 마카롱 10개를 구매 직후 전부 먹었다는 이유로 마카롱 가게 사장에게 조롱 당했다고 주장했다.

이와 관련해 A 씨는 지속적으로 익명의 인스타그램 이용자들에게 비난받는 등 악플에 시달려 왔다.

home 서용원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