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 문장 낭독하고 서로 인정 혹은 비웃기” 노홍철이 여는 특별전

2018-05-07 18:40

add remove print link

“노홍철 천재맥주 또는 기호에 맞는 음료 한 병씩 올릴게요”

이하 노홍철 씨 인스타그램
이하 노홍철 씨 인스타그램

방송인 노홍철(39) 씨가 자신이 운영하는 서점인 '철든 가정식 책방'에서 특별전을 연다.

노홍철 씨는 지난 6일 인스타그램에 "평일에 치고 빠지는 노홍철 특별전 in 철든 가정식 책방"이라며 이같은 사실을 알렸다.

특별전은 오는 9일 수요일 오후 7시부터 오후 9시까지 열린다. 행사 때 참가자끼리 서로 인생 문장을 낭독하고 인정 또는 비웃기를 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참가비는 3만 원이다.

노홍철 씨는 "책 속 문장도 좋고 저처럼 여행 다니다 보고 울림이 있었던 경고 문구나, 중식당에서 먹은 포츈쿠키에서 만난 문장도 좋다"면서 "극히 개인적으로 왜 본인에게 특별했는지 마음 편히 털어 보세요"라고 전했다.

. 평일에 치고 빠지는 노홍철 특별전 in 철든가정식책방 . 2018년 5월 9일 수요일 PM7시~PM10시 . 인생 문장 낭독하고 서로 인정 또는 비웃기 전 . 참가비 3만원 . 책 속의 문장도 좋고요 저처럼 여행 다니다 보고 울림이 있었던 경고문구나 중식당에서 먹은 포츈쿠키에서 만난 문장도 좋고요, 극히 개인적으로 왜 본인에게 특별했는지 마음 편히 털어 보아요 . 2018년 주류대상에 빛나는 노홍철 천재맥주 또는 기호에 맞는 음료 한 병씩 올릴게요 가벼운 간식 가져오실 분들은 편히 가져 오셔도 돼요~^^ . 신청은 다이렉트메세지 보내주시면 참가자분께 5월8일 밤 11시 이전까지 답장 올릴게요. 10분 모시겠습니다. 답장이 안 가면 안타깝지만 앞으로 있을 다른 특별전 함께해주thㅔ요 . #재미없으면왜해#의미도있네#이렇게놀아야지#노는데심지어좋은일#노홍철천재#재미없게사는건죄#뿅!

노홍철, 재미있는걸 참 좋아하는 사람.(@rohongchul)님의 공유 게시물님,

노홍철 씨는 "2018년 주류 대상에 빛나는 노홍철 천재맥주 또는 기호에 맞는 음료 한 병씩 올릴게요"라고 밝혔다. 그는 "가벼운 간식 가져오실 분들은 가져오셔도 돼요"라고 덧붙였다.

참가 신청은 노홍철 씨 인스타그램 메시지로 하면 된다. 당첨자는 오는 8일 오후 공개된다. 노홍철 씨로부터 참가 신청에 대한 답장을 받으면 당첨된 것이다. 모집 인원은 총 10명이다.

노홍철 씨는 "(메시지) 답장이 없으면 안타깝지만 다른 특별전 함께해주세요"라고 밝히며 글을 끝냈다.

home 서용원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