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롯데칠성음료

3M 대형 유리병 ‘투명한 사진관’에 '슬기로운 감빵생활'의 정경호, 이규형, 박호산이 온다

2018-05-10 17:50

add remove print link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큰 사랑을 받은 배우 3인이 팬사인회를 진행한다.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해롱이'라는 별명을 얻으며 큰 사랑을 받은 이규형 씨와 ‘문래동 카이스트’ 박호산 씨, 카리스마 있는 교도관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정경호 씨가 팬들을 만나러 온다.

이하 롯데칠성음료
이하 롯데칠성음료

‘슬기로운 감빵생활’의 3인방은 다가오는 주말,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어울림 광장에서 팬사인회를 진행한다. 12일 토요일 오후 3~4시 에는 정경호 씨가, 13일 일요일 오후 3~4시에는 이규형 씨와 박호산 씨가 함께한다.

'슬기로운 감빵생활’ 3인방이 팬사인회를 갖게 된 것은 투명한 비타민드링크 '데일리C 레몬 1000C+'의 모델로 활동하고 있기 때문이다.

팬사인회는 투명한 비타민드링크 '데일리C 레몬1000C+'의 ‘투명함’ 브랜드 컨셉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투명한 사진관' 오프라인 행사장에서 진행된다.

'투명한 사진관'은 총 4개의 체험존으로 운영된다.

‘투명한 포토존’에서는 3M 대형 레몬1000C+ 유리병 안에 들어가 나만의 사진을 찍을 수 있다.

그 외에 투명한 병에 다양한 스티커로 장식해 나만의 보틀을 만들 수 있는 ‘투명한 마이 보틀존’과 거짓말 탐지기로 자신의 투명지수를 알아보는 ‘투명지수 탐지기’ 존이 있다.

각 체험존을 참여하면 다양한 경품이 마련된 럭키드로우존 게임에 참가할 수 있는 비타코인을 받게 된다. 럭키드로우존에서는 비타코인의 개수만큼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닌텐도 스위치, 인공지능 스피커, 인스탁스 즉석 카메라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현장에서 사진을 촬영해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하면 ‘인증샷 콘테스트’에 자동으로 참여할 수 있다. 필수 해시태그인 #투명한사진관 #레몬1000C를 포함해 인증샷을 자유롭게 올리면 된다. 참여자 중 재미있는 사진을 선정해 6명에게 LG 미니빔을 시상한다.

‘레몬 1000C+’ 홈페이지에서는 상대의 투명한 마음을 알아보는 ‘투명한 속마음 알아보기’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연인, 친구, 직장상사 등의 속마음을 알아볼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선물로 아이패드를 증정한다. 속마음을 알아본 상대방에게 선물할 수 있도록 2개의 아이패드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 바로가기)

home 노정영 기자 njy2228@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