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하는 래퍼는 비와이 빈지노..." 입사 면접 떨어질 뻔한 김하온 (ft. 박 사장님)

2018-05-11 16:30

add remove print link

김하온 씨가 하이어뮤직 수장 박재범 씨와 입사 면접을 보는 유쾌한 영상이 공개됐다.

유튜브, H1GHR MUSIC

Mnet 예능 '고등래퍼2' 우승자 김하온(17) 군이 힙합 레이블 하이어뮤직(H1GHR MUSIC) 소속이 됐다.

하이어뮤직은 공식 유튜브 계정에 "하이어 뮤직과 함께하게 된 새 아티스트는 Mnet '고등래퍼2'의 우승자이자 힙합 신의 루키로 주목을 받고있는 'HAON'이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는 글과 함께 영상 한 편을 11일 게재했다.

영상에는 하이어 뮤직 대표인 박재범(31) 씨와 김하온 군이 면접을 보는 장면이 담겼다. 김하온 군은 "좋아하는 래퍼가 있냐"는 박재범 씨 질문에 비와이, 빈지노, 로꼬 등 다양한 래퍼를 말했다.

박재범 씨는 "한국 힙합 신을 다 좋아하시네요. 한 분만 빼고"라며 김하온 군이 본인 이야기를 꺼내지 않아 아쉬운 티를 냈다. 그는 "교포 래퍼 중에 좋아하는 래퍼도 있냐"며 보다 노골적인 질문을 던졌다.

김하온 군은 뒤늦게 눈치를 채고 "박 사장님"이라고 답했다. 박재범 씨는 기뻐하며 곧바로 "하이어뮤직 들어오는 걸로 하자"고 말해 웃음을 줬다.

박재범 씨는 김하온 군에게 목걸이를 걸어주며 김하온 군을 환영했다. 박재범 씨는 김하온 군을 끌어안으며 "13살 차이"라며 웃었다.

home 오세림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