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진 앞에 선 '홍대 누드모델 몰카 유출' 가해자 (사진 11장)

2018-05-12 16:30

add remove print link

'워마드' 게시판에 남성 모델 A씨 나체 사진을 올린 혐의를 받고 있다.

홍익대 누드 크로키 수업에서 남성 모델 나체 사진을 찍어 유출한 혐의로 체포된 동료 여성 모델 안모(25) 씨가 취재진 앞에서 섰다.

안 씨는 12일 오후 서울서부지법에서 열린 구속 전 피의자 심문(영장실질심사)을 받기 위해 서울 마포경찰서를 나섰다.

안 씨는 "피해자에게 할 말이 있느냐"는 취재진 질문에 "죄송하다"고 짤막하게 답했다. "혐의를 인정하느냐", "단순 시비 문제였느냐 남혐이었느냐" 등의 질문에 안 씨는 아무런 답변을 하지 않았다.

안 씨는 지난 1일 온라인 커뮤니티 '워마드' 게시판에 자신이 찍은 남성 모델 A씨 나체 사진을 올린 혐의를 받고 있다.

안 씨는 홍익대 회화과 누드 크로키 수업에 피해자 A씨와 함께 누드모델로 일하러 갔었다. 그러던 중 휴게 시간 중 모델들이 함께 쓰는 휴게공간 이용 문제를 두고 A씨와 다툰 뒤 범행을 저지른 것으로 조사됐다.

경찰은 안 씨에게 증거 인멸과 도주 우려가 있다고 보고 '성폭력 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카메라 등 이용 촬영)' 혐의로 지난 10일 긴급체포했다.

안 씨에 대한 구속영장 발부 여부는 12일 오후 늦게나 밤에 결정될 것으로 전망된다. 이날 취재진 앞에서 선 '홍대 누드모델 몰카 유출사건' 가해자 사진 11장이다.

이하 뉴스1
이하 뉴스1
home 손기영 기자 sk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