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음원내요” OST 발표 알린 이사배 (영상)

2018-05-14 12:20

add remove print link

이사배는 SNS에 "저의 영상 OST로 삽입할 음원을 제작했다"고 음원 발표 계기를 밝혔다.

우리꼼화아가씨도련님들 ????❤️????????????????❗️❗️ 제가 프로젝트 앨범 참여소식을 여러분들께 공개 할 수 있게되었어요✨ 많이 놀라셨죠?????????????? 카카오엠(구 로엔엔터테인먼트) 에서 프로듀서님과의 오랜 인연에 의해 제안을 받고 고심 끝에 참여를 결정하게 되었어요 저의 영상 OST 로 삽입할 음원으로 제작되었구요! 2월부터 준비했는데 드디어 나오다니 꿈만 같아요????✨✨✨ 혹시나 좋은 결과물이 안나올까봐 말씀 못드리다가 이제야 알릴 수 있게 되었어요! 녹음과 뮤비촬영 마친 상태에요!!! 여러분들과 재밌게 즐길 수 있는 음원이 될것같아서 너무 신나요???????????? - ????멜론에????아티스트 채널이 만들어졌다고 해요! 팬맺기 클릭해주시면 소식들 알림으로 받으실 수있게 되어있어요! 해주실수있나요오????❤️ #이사배 #RISABAE

" 메이크업아티스트 이사배 "(@risabae_art)님의 공유 게시물님,

뷰티 유튜버 이사배(이예지)가 신곡발표 소식을 알렸다.

14일 이사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음원 발표 소식을 알렸다.

그는 "카카오 엠(구 로엔엔터테인먼트)에서 제안을 받고 고심 끝에 참여했다. 저의 영상 OST로 삽입할 음원으로 제작됐다"라고 음원 발표 계기를 밝혔다.

이어 이사배는 "2월부터 준비했는데 드디어 나오게 됐다. 녹음과 뮤비 촬영을 마친 상태다"라고 진행 상황을 전했다.

해당 소식을 단독보도한 '오센(OSEN)'은 "온라인 방송용으로 제작돼 별도 방송 활동은 없다. 정식 가수 데뷔도 아닌 것으로 드러났다"라고 보도했다.

이사배는 지난달 11일 MBC '황금어장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노래 솜씨를 뽐내기도 했다.

곰TV, MBC '황금어장 라디오스타'
home 변준수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