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영 전남도지사 권한대행, 완도자연휴양림 개장식 참석

2018-05-15 16:26

add remove print link

전남도바다와 숲이 어우러진 난대숲 힐링의 명소 전라남도 완도자연휴양림 개장식이 15일 오후

전남도
전남도

바다와 숲이 어우러진 난대숲 힐링의 명소 전라남도 완도자연휴양림 개장식이 15일 오후 완도군 완도읍 장좌리에서 열린 가운데 이재영 전라남도지사 권한대행, 윤영일 국회의원, 신우철 완도군수 등 참석자들이 기념식수(완도호랑가시나무)를 하고 있다. 관리동인 방문자센터 1동, 숲속의 집 10동, 물놀이장, 숲속 놀이터, 전망데크, 산책로 등을 갖췄다. 예약은 전남도 완도자연휴양림 누리집을 통해 가능하며, 객실 이용 등 자세한 사항은 완도자연휴양림(061-550-3570)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재영 전라남도지사 권한대행이 15일 오후 완도군 완도읍 장좌리에서 열린 바다와 숲이 어우러진 난대숲 힐링의 명소 전라남도 완도자연휴양림 개장식에 참석, 축사를 하고 있다. 관리동인 방문자센터 1동, 숲속의 집 10동, 물놀이장, 숲속 놀이터, 전망데크, 산책로 등을 갖췄다.

바다와 숲이 어우러진 난대숲 힐링의 명소 전라남도 완도자연휴양림 개장식이 15일 오후 완도군 완도읍 장좌리에서 열린 가운데 이재영 전라남도지사 권한대행, 윤영일 국회의원, 신우철 완도군수, 김형완 서부지방산림청장 등 참석자들이 개장을 알리는 테이프를 자르고 있다.

바다와 숲이 어우러진 난대숲 힐링의 명소 전라남도 완도자연휴양림 개장식이 15일 오후 완도군 완도읍 장좌리에서 열린 가운데 이재영 전라남도지사 권한대행, 윤영일 국회의원, 신우철 완도군수 등이 김종기 전남도 산림자원연구소장으로부터 숲속의 집 등 시설에 대해 설명을 듣고 있다. 관리동인 방문자센터 1동, 숲속의 집 10동, 물놀이장, 숲속 놀이터, 전망데크, 산책로 등을 갖췄다.

home 노해섭 기자 noga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