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청난 스토리텔링” 방탄소년단 '페이크 러브' 티저 (영상)

2018-05-17 10:40

add remove print link

주인은 정국에게 마법의 열쇠를 준다.

방탄소년단이 신곡 뮤직비디오에서 재미있는 스토리텔링을 보여줄 예정이다.

17일 빅히트엔터테인먼트는 방탄소년단 정규 3집 '러브 유어셀프 전 티어(LOVE YOURSELF 轉 Tear' 타이틀 '페이크 러브(FAKE LOVE)' 두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첫 번째 티저 영상과 연결되는 이야기가 담겼다.

첫 번째 티저는 "마술 가게는 두려움을 긍정적인 마음가짐으로 바꿔주는 심리 치료 기법이다(Magic Shop is a psychodramatic technique that exchanges fear for a positive attitude)"라는 문구로 시작한다.

영상에는 낡고 외진 곳에 위치한 마술 가게가 나온다. 가게 구석에는 몸을 검은 천으로 감싼 주인이 앉아 있다. 멤버들은 초코바, 사진, 거울 조각 등 자신이 소중히 여기는 물건을 가지고 가게로 들어온다.

멤버들은 이 물건을 다른 물건과 교환한다. 슈가(민윤기·25)는 사탕을, RM(김남준·24)은 머리끈을, 제이홉(정호석·24)은 케이크를, 지민(박지민·22)은 우산을, 뷔(김태형·22)는 가방을 받는다.

이후 정국(전정국·20)이 떠밀리듯 가게로 들어온다. 주인은 정국에게 마법의 열쇠를 준다. 마지막 순서는 진(김석진·25)이다. 진은 주인과 비밀스러운 대화를 나눈다.

두 번째 티저에서 진은 슬픈 표정으로 문을 닫는다. 정국은 안에서 문이 닫히는 모습을 본다.

유튜브, ibighit
유튜브, ibighit

팬들은 두 티저 영상을 토대로 '페이크 러브' 서사에 대한 추측을 쏟아내고 있다. 진이 멤버들을 살리기 위해 과거를 되돌렸다는 분석도 나왔다.

방탄소년단은 오는 18일 정규 3집을 발매한다. 빅히트 측은 이날 오후 6시 전체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방탄소년단은 오는 24일 Mnet '방탄소년단 컴백 쇼'에 출연한다.

BTS
home 권지혜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