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SNS서 핫한 다이어트 비법 (영상,사진)

2018-05-24 22:30

add remove print link

남녀노소 불구하고 365일 하는 것이 있다. 바로 다이어트다.

남녀노소 불구하고 365일 하는 것이 있다. 바로 다이어트다. 사람들은 1일 1식, 초절식 다이어트, 원푸드 다이어트 단시간에 살이 빠지는 다이어트를 자주 한다. 하지만 이런 방법들은 요요현상이 생길 뿐만 아니라 건강을 해치는, 좋지 않은 다이어트 방법이다. 그럼 어떻게 해야 몸도 챙기면서 살도 뺄 수 있을까? 연예인들도 다이어트할 때 먹는 이 음식! 지금 sns에서 핫한 다이어트 음식을 공개한다.

깔라만시는 동남아의 열대과일이다.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필리핀 등에서 요리할 때 깔라만시를 사용하지만 미국, 유럽, 일본에서 디톡스로 주목받고 있다. 우리나라에서도 깔라만시 붐이 불면서 깔라만시 제품들이 하나둘씩 나오고 있다.

픽사베이
픽사베이
유튜브, TVCHOSUN

깔라만시는 금귤과 만다린 오렌지의 교배종으로 레몬의 30배에 달하는 비타민c가 들어있다. 비타민c는 물론 구연산, 식이섬유, 헤스피리딘 등이 들어있어 지방분해, 지방흡수 억제에 도움이 된다. 또한 콜레스테롤 수치를 감소시켜 혈관 건강에 도움을 주고 피부 건강과 면역력을 강화시킨다. 다이어트 디톡스 과일, 깔라만시를 어떻게 먹어야 할까?

1. 깔라만시 원액

올리브영
올리브영

깔라만시 원액을 물과 섞어 마시는 방법이 있다. 원액과 물을 1:6 섞어 마시면 되는데, 물 마시기 힘든 사람들은 원액을 타서 마시면 다이어트 효과가 있을 뿐 더러 피부까지 좋아진다. 물이 아니라 기호에 맞게 탄산수에 섞어 마셔도 좋다. 신 맛이 강하기에 위장이 약한 사람은 주의해서 먹도록 하자.

2. 깔라만시 쥬스

Onstyle, '더 바디쇼 시즌2'
Onstyle, '더 바디쇼 시즌2'
올리브영
올리브영

깔라만시 원액에 물을 섞어 마시기 번거롭다면 깔라만시 주스 완제품을 추천한다. 온스타일 <더 바디쇼 시즌2>에서 모델 고소현 씨는 자신의 이너뷰티를 공개했다. 고소현 씨는 물 대신 깔라만시 음료를 먹는다고 한다. 일상생활에서도 쉽게 디톡스를 할 수 있는 방법으로 좋으며 칼로리 부담없이 섭취할 수 있다.

3. 깔라만시 젤리

JTBC, '냉장고를 부탁해'
JTBC, '냉장고를 부탁해'
벨리불리
벨리불리

23kg 감량에 성공한 슈퍼주니어 신동 씨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했다. 바로 자율배식 다이어트다. 그의 자율배식 다섯 가지 음식은 참치, 두유, 제로콜라, 바질캔디, 깔라만시 곤약젤리다. 군것질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가지고 다니면서 먹기 편리하다.

4. 깔라만시 차

옥션
옥션

깔라만시 차는 원액보다 부드럽고 깔끔함을 더 느낄 수 있다. 가마솥에 9번 덖어 본연의 맛을 그대로 살린 깔라만시 차는 부모님께 선물로 드리면 좋을 것 같다. 티백 한 개로 취향에 맞게 맛을 조절하면서 먹을 수 있으며 취향에 따라 날씨에 따라 하루에 2~3잔 마시길 추천한다.

5. 꽐라만시

유튜브, 띵보몰

술을 마시고 싶지만 다이어터라 마시지 못하는 사람들에게 필요한 제품이다. 술에 타 먹는 '꽐라만시'다. '꽐라만시'는 무지방 저칼로리 제품으로 음주 후 살 찔 걱정을 덜어준다. 깔라만시는 간 기능 강화에도 좋아 술 마신 다음날 숙취해소로도 좋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