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럭지 실화냐” 앞으로가 기대되는 모델 출신 스타 7인

2018-05-21 18:00

add remove print link

최근 모델 출신의 방송인과 배우들이 공중파와 케이블을 넘나들며 활약하고 있다.

최근 모델 출신의 방송인과 배우들이 공중파와 케이블을 넘나들며 활약하고 있다. 길쭉길쭉한 기럭지, 시원한 입담, 남다른 패션 센스와 연기력까지! 그들이 방송에 나오면 믿고 보는 모델 출신 방송인과 배우들이 된 그들! 방송사를 종횡무진 활약하며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모델 출신 배우&방송인, 누가 있을까?

187cm, 남친룩의 정석 주우재

모델 출신 주우재 씨가 최근 KBS 토크쇼 ‘연애의 참견’과 Jtbc 연애직캠에서 메인 MC를 맡아 화려하고 솔직한 입담을 뽑내고 있다. 연애의 참견에서는 시청자들의 사연에 함께 공감하며 자신의 연애 이야기를 가감 없이 솔직히 말하며 연애에 대한 조언을 아낌없이 해주고 있다. 주우재 씨는 모델로 활약하면서 DJ로 출연하는 등 다양한 영역에서 자신의 끼와 매력을 발산하며 만능 엔터테이너로 거듭나고 있다.

188cm, 요즘 잘나가는 모델 출신 배우, 남주혁

매력적인 마스크에 길쭉한 기럭지, 패션센스까지 더해져 모델로 활동할 때도 고정팬층이 있을 정도였던 남주혁 씨! 2017년에만 하백의 신부, 역도요정 김복주 등 바쁜 스케줄을 소화한 후 지금은 영화 안시성 촬영에 돌입했다. 한 해에만 3개의 작품을 소화해내며 강동원 씨 뒤를 잇는 모델 출신 배우라는 수식어가 따라 붙을 정도. 올해에는 그의 첫 영화 안시성으로 또 다른 연기 변신을 볼 수 있어 벌써부터 큰 기대를 얻고 있다.

남주혁(@skawngur)님의 공유 게시물님,

171cm, 모델이 아닌 배우로 대세! 이솜

배우로 전향하기 전, 이미 잡지와 런웨이에서 베이비페이스 솜블리로 유명했던 이솜 씨. 그를 알고 있는 팬들이라면 모델로 활동할 때 인기가 웬만한 아이돌 수준이었다는 것을 알 것이다. 2010년부터 차근차근 조연부터 연기력을 다지더니 올해에는 소공녀에서 주연 ‘미소’라는 캐릭터를 맡으며 연기력에 호평을 받고 있다. 배우로서의 활약이 더욱 기대되는 솜블리 이솜 씨, 그녀의 다음 스케줄이 더욱 궁금해진다.

이솜(@esom_)님의 공유 게시물님,

183cm, 단단한 연기내공! 홍종현

2007년 서울 컬렉션 모델로 데뷔한 홍종현 씨는 2011년 코리아 베스트드레서 스완 어워드 모델 부분에서 수상하며 두각을 나타냈다. 광고와 잡지를 넘나들며 활약하던 그는 2009년 맨땅에 헤딩으로 본격적인 연기자의 길로 접어들었다. 조연부터 연기내공을 다지다 2017년 ‘왕은 사랑한다’에서 주연을 맡으며 연기자로서의 입지를 굳혔다. 모델 출신이니 시원한 기럭지는 말할 것도 없고, 살아 있는 눈빛과 흔치 않는 마스크로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좋은날씨 신나보이네. #mercedes_benz #amg #projectone #햄버거짱맛 #쿠마????

홍종현(@hjonghyun)님의 공유 게시물님,

187cm, 다양한 연기 변신, 장기용

2017년은 장기용 씨의 해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2014년부터 배우로 데뷔했지만 뚜렷한 인지도를 쌓지 못했던 그는 2017년 고백부부에서 무뚝뚝하지만 짝사랑하는 여자를 위해 저돌적으로 돌진하는 정남길 역을 맡아 팬들에게 장기용을 각인시켰다. 여기서 멈추지 않고 이번에는 ‘나의 아저씨’에서 주인공 이지안의 전남친 사채업자 이광일을 맡아 또 다른 연기 변신을 보여줬다. 5월 방송 예정인 MBC 새 수목드라마 ‘이리와 안아줘’에서 경찰대 출신 경위 채도진 역을 맡아 또 다른 활약을 할 예정. 다양한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주고 있는 그이기에 이번에는 또 어떤 연기 변신을 보여줄지 팬들의 기대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SIEG Fahrenheit

장기용(@juanxkui)님의 공유 게시물님,

189cm, 오묘한 매력의 한현민

남다른 기럭지와 포스! 요새 여러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는 모델 한현민 씨. 외모는 외국인이지만 토종 한.국.인! 그는 190에 가까운 시원시원한 기럭지로 2년 동안 60개의 런웨이에 오르며 모델로서 프로필을 차곡차곡 쌓는 중이다. 거기다 미국 타임지가 지난 2017년 선정한 영향력 있는 10대 30인 중에 꼽혀서 화제가 되기도 했다. 런웨이뿐만 아니라 방송에서도 종횡무진 활동하는 한현민 씨! 그의 2018년 활동을 주목해보자.

☄️☄️

한현민 Han Hyun Min(@h_h_m0519)님의 공유 게시물님,

172cm, 베이비 페이스, 김진경

도전슈퍼모델 코리아3에서 준우승을 하며 두각을 나타낸 김진경 씨! 모델에서 머물지 않고 최근에는 예능과 드라마를 넘나들며 제대로 끼를 발산하고 있다.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이름을 알리기 시작, KBS 안단테에서는 드라마 주연으로 활약하는 등 연기력을 쌓아가고 있는 중. 베이비 페이스로 사랑받는 김진경 씨, 앞으로 그녀의 행보가 더욱 주목된다.

현민군과 함께 한#두시탈출컬투쇼 ????목소리로 만나요????????????????

김진경(@jinkyung3_3)님의 공유 게시물님,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