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이 받는 거예요" 2연속 빌보드 '톱 소셜 아티스트상' 수상한 방탄소년단

2018-05-21 10:30

add remove print link

RM은 유창한 영어 솜씨로 "이 상을 받게되어 기쁘고 이 모든 영광은 아미(팬클럽 이름)들의 몫이다"라고 말했다.

Mnet '2018 빌보드 뮤직 어워드'
Mnet '2018 빌보드 뮤직 어워드'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방탄소년단이 2연속 톱 소셜 아티스트상을 수상했다.

21일(한국시간) 오전 9시 미국 라스베이거스 MGM 그랜드 가든 아레나에서 '2018 빌보드 뮤직 어워드'가 열렸다. 국내에서는 엠넷이 독점으로 생중계했다.

수상자로 호명된 방탄소년단은 얼싸안으며 기뻐했다. 무대에 오른 멤버들 중 RM은 유창한 영어 솜씨로 "이 상을 받게되어 기쁘고 이 모든 영광은 아미(팬클럽 이름)들의 몫이다"라고 말했다.

더불어 지민은 "이 상은 정말 여러분들이 받는 것이다. 진심으로 감사하고 사랑한다"고 한국말로 수상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톱 소셜 아티스트상 후보로는 저스틴 비버, 방탄소년단, 아리아나 그란데 등이 올랐다.

이날 시상식에서 방탄소년단은 지난해 수상한 바 있는 '톱 소셜 아티스트' 후보에 올라 참석했다. 더불어 아시아 가수 중 최초로 퍼포먼스도 펼칠 계획. 새 앨범 타이틀 곡을 이 무대에서 처음으로 선보인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18일 곡 발표 후 국내 차트 정상은 물론이고 세계 최대 음악 스트리밍 업체 스포티파이(Spotify)의 ‘글로벌 톱 200’ 차트에 모두 진입하는 등 세계적 기록을 써내려 가고 있다.

home 뉴스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