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험천만" 폴리스라인 무시하고 폭탄 의심되는 가방 뒤져본 남성 (영상)

2018-05-22 15:40

add remove print link

미국 밀워키 오전 7시 길거리에 폭탄물로 의심되는 가방이 있다는 신고가 들어왔다.

미국 밀워키에서 폴리스 라인을 뚫고 폭탄으로 의심되는 가방에 손을 댄 남성이 카메라에 잡혔다.

지난 21일(현지시각) 미국 매체 TMJ4는 미국 위스콘신주 밀워키에서 한 남성이 자전거를 타고 폴리스라인을 뚫고 무모하게 폭탄으로 의심되는 가방을 뒤졌다고 보도했다.

이 과정은 영상으로 포착됐다. 오전 7시 서위스콘신 애비뉴에 폭탄으로 의심되는 가방이 있다는 신고가 들어왔다. 경찰은 폭탄해체반을 보내 안전하게 가방을 처리하려 했다.

유튜브, TODAY’S TMJ4

폭탄처리반이 조심스럽게 가방에 접근할 때 돌발상황이 발생했다. 한 남성이 자전거를 타고 빠르게 가방에 접근했다. 그는 노란 폴리스라인을 뚫고 들어가 가방 안을 뒤졌다. 그는 물통, 수건 등 내용물을 빼냈고 가방을 뒤집어 흔들었다.

근처에 있던 경찰들은 그 모습을 보자 빠르게 달려가 남성을 제압해 만에 하나 발생할 위험에 경계했다. 한 경찰이 가방과 내용물을 점검했지만 큰 위협은 발견하지 못한 것으로 보였다.

TMJ4에 따르면 남성은 "내가 이 상황을 해결할 거야"라고 말하며 자전거를 몰고 현장에 진입했다. 현장에서 사건을 목격했던 신고자는 "다른 사람들도 걱정됐지만 그 사람도 걱정됐다. 그는 제정신이 아닌 거 같았다"라고 증언했다. 신고자는 남성이 가방을 열었을 때도 "나는 좋게 끝나지 않을 거라 생각했다. 끔찍한 결말이 될 줄 알았다"라고 털어놨다.

가방은 폭탄이 아닌 것으로 드러나 단순 해프닝이었다. 그러나 밀워키 경찰은 통제를 뚫고 제멋대로 행동해 위험을 초래할 뻔했던 남성을 체포했다. 경찰은 아직 관련 사건에 대해 특별한 정보를 내놓고 있지 않다.

유튜브, TODAY’S TMJ4
home 김원상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