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서희 “페미니즘 관련 발언, 활동 잠정 중단하겠다”

2018-05-22 16:10

add remove print link

빅뱅 탑과 대마초 흡연으로 물의를 일으켰던 가수 연습생 한서희 씨가 페미니즘과 관련한 발언과 활동을 잠정 중단하겠다고 밝혔다.

한서희 씨 인스타그램
한서희 씨 인스타그램

빅뱅 탑과 대마초 흡연으로 물의를 일으켰던 가수 연습생 한서희 씨가 페미니즘 관련 발언과 활동을 잠정 중단하겠다고 밝혔다.

한서희 씨는 22일 오후 인스타그램에 "오늘부로 sns & 오프라인 페미니즘에 관한 발언, 활동을 잠정 중단하겠다"라며 "제 브랜드 의류 제품도 다음 제작 때부턴 더이상 페미니즘 요소가 담겨있지 않은 디자인으로 판매하겠다"고 했다.

한서희 씨가 글과 함께 게재한 사진에는 한 인터넷 커뮤니티 게시물이 담겼다. 글쓴이는 '근데 한서희가 왜 페미니스트임?'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에 '한 게 뭐 있음?'이라고 썼다.

오늘부로 sns&오프라인 페미니즘에 관한 발언,활동을 잠정 중단 하겠습니다. 제 브랜드 의류 제품도 다음 제작때부턴 더이상 페미니즘 요소가 담겨있지 않은 디자인으로 판매하겠습니다. 그게 많은 분들이 바라시는 것 같아요. 이때까지 저 통해서 페미니스트에 대해서 유명하게 하고 단물 다 빨아먹고 이젠 후려치시는데 제가 힘이 빠져서 뭘 해야할지 모르겠네요. 본인들 잘 생각해봐요. 난 거진 1년동안 욕 그렇게 쳐먹어도 계속 꾸준히 발언해 왔어요. 그때는 역시 서희.. 이러고 비난에 대해서 화내니까 니가 뭐 했는데?라뇨 참 사람은 입체적이에요 그쵸. 난 이럴때 정말 후회해요. ㅋㅋㅋㅋ진짜 괜히 나대서 데뷔도 못하고 페미 발언으로 이미지는 쓰레기됐고 맘고생이란 맘고생은 다하고 내가 뭘 얻었나 생각이 들어요. 아 잃은건 나열할수있네요. 이번에 발언하신 여자연예인분들한테도 이러실거죠? 설마 저한테만 그러시겠어요?

SEOHEE HAHN(@hxxsxxhee)님의 공유 게시물님,

한서희 씨는 "이때까지 저 통해서 페미니스트에 대해서 유명하게 하고 단물 다 빨아먹고 이젠 후려치시는데 제가 힘이 빠져서 뭘 해야 할지 모르겠다"라고 말했다.

이어 "잘 생각해보라. 난 거진 1년 동안 욕 그렇게 처먹어도 계속 꾸준히 발언해 왔다"라며 "그때는 역시 서희… 이러고, 비난에 대해서 화내니까 '니가 뭐 했는데?'라뇨"라고 말했다.

그는 "난 이럴 때 정말 후회한다"며 "진짜 괜히 나대서 데뷔도 못하고 페미 발언으로 이미지는 쓰레기 됐고 맘고생이란 맘고생은 다하고 내가 뭘 얻었나 생각이 든다"고 했다.

앞서 지난 21일에는 "페미니즘은 쪽수 싸움"이라며 "이런 현실에서 페미니스트를 서로 검열하는 게 과연 건설적인 방법인지 고심해볼 필요가 있다"는 글을 올렸다.

SEOHEE HAHN(@hxxsxxhee)님의 공유 게시물님,

home 김도담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