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여름엔 이 티셔츠 하나면 충분해!

2018-05-25 18:00

add remove print link

멋스러운 티셔츠 하나만 있어도 충분한 계절이 왔다.

멋스러운 티셔츠 하나만 있어도 충분한 계절이 왔다. ‘쿨’하고 ‘세련’된 티셔츠는 어떤 부수적인 아이템은 필요 없게 만드는 힘이 있으니까. 그래서 선별했다. 이번 여름을 더욱 멋스럽게 만들어 줄 티셔츠를 말이다.

# 하우스 브랜드에서 선보이는 티셔츠 중 단연 돋보이는 건 버버리. 브랜드의 이름 하나만 더했을 뿐이지만 그것 하나만으로도 충분히 ‘쿨’해 보인다. 수많은 셀러브리티가 선택하는 이유도 바로 이것.

이하 공식 홈페이지
이하 공식 홈페이지

# 발렌시아가도 이번 시즌엔 많은 티셔츠를 선보이고 있다. 브랜드의 다양한 로고를 프린팅한 티셔츠가 인기지만, 룩북을 프린팅한 이 티셔츠도 돋보인다. 발렌시아가의 세련된 스타일링과 사진이 돋보이는 이 티셔츠 하나로 스타일링에 재미를 볼 수 있다.

# 다가오는 월드컵 시즌과 가장 잘 어울리는 티셔츠를 꼽으라면 바로 베트멍이 선보이는 이 프린팅 티셔츠가 아닐까? 브랜드의 이름과 축구공 모양을 활용한 재미난 이미지가 매력적이다. 헐렁한 청바지에 이 티셔츠 하나만 입고 거리를 활보하면 더없이 멋스러울 듯.

매치스 패션 홈페이지
매치스 패션 홈페이지

# ‘리차드슨 매거진’에서 선보이는 의류 컬렉션. 개성이 뚜렷한 매거진만큼이나 독특한 재킷, 티셔츠, 팬츠 등을 선보인다. 물론 기본에 충실한 옷도 선보이는데, 바로 아래에 소개하는 포켓 티셔츠다. 평범한 티셔츠에 ‘R’ 로고 하나만 있을 뿐인데도 멋스러움이 가득하다. 로고가 주는 힘이란 이런 것이 아닐까?

하이츠 스토어 홈페이지
하이츠 스토어 홈페이지

# 리차드슨과 마찬가지로 세계적으로 저명한 매거진 ‘032C’도 의류를 선보인다. ‘ASSID’ 단어를 여러 모양으로 프린팅한 티셔츠는 매거진의 독특함을 고스란히 표현했다고 해도 무방하다.

# 뉴욕의 스트리트 브랜드 온니 뉴욕의 로고 티셔츠는 평범한 듯 평범하지 않은 느낌을 준다. 브랜드의 이름과 시작한 시기를 그대로 프린팅한 티셔츠는 브랜드가 지닌 자유분방한 이미지를 고스란히 표현했다고 봐도 무방하다. 이 티셔츠 하나로 자유로운 느낌을 만끽해보자.

# 로고 티셔츠 하면 빠질 수 없는 브랜드는 바로 마틴 로즈. 전 세계 많은 패션 피플이 열광하는 브랜드인 만큼, 로고 티셔츠의 인기도 대단하다. 브랜드의 이름을 세련되게 프린팅한 티셔츠 하나면 어딜 가나 주목받을 터. 세련된 하늘색도 마음에 든다.

매치스 패션 홈페이지
매치스 패션 홈페이지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