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홍철 특별전 “찌질하게 옛 연인 칭찬 또는 원망하기” 참가자 모집

2018-05-23 17:10

add remove print link

특별전은 오는 25일 금요일 오후 7시부터 10시까지 개최된다.

방송인 노홍철(39) 씨가 새 특별전 "찌질하게 옛 연인 칭찬 또는 원망하기" 개최 소식을 알렸다.

노홍철 씨는 지난 22일 자신 인스타그램에 지난 9일 개최된 "인생 문장 낭독하고 서로 인정 또는 비웃기 전" 후기 사진을 올렸다.

인생 문장 낭독하고 서로 인정 또는 비웃기 전 현장 사진 / 노홍철 씨 인스타그램
인생 문장 낭독하고 서로 인정 또는 비웃기 전 현장 사진 / 노홍철 씨 인스타그램

그는 동시에 "이 특별전은 앞으로도 계속할게요"라며 "이어지는 특별전은 '사랑의 달 5월, 찌질하게 옛 연인 칭찬 또는 원망하기 전'"이라고 알렸다.

노홍철 씨는 "잊지 못할 사람, 잊고 싶은 사람, 감동적인 순간, 뭐든지 좋아요"라며 "마음 편히 (이야기) 나눠 봐요"라고 전했다.

또 노홍철 씨는 "동참하는 여러분께 2018년 주류 대상에 빛나는 노홍철 천재 맥주 또는 기호에 맞는 음료 올릴게요"라고 밝히며 "소박한 간식 챙겨오실 분들은 편히 가져오세요"라고 덧붙였다.

. 인생 문장 낭독하고 서로 인정 또는 비웃기 전!!! 너무 재밌었습니다!!! 이 특별전은 앞으로도 계~~~속 할게요!!! 이어지는 특별전!!! . 사랑의 달 5월, 찌질하게 옛 연인 칭찬 또는 원망하기 전 . 2018년 5월 25일 금요일 PM7시~PM10시 . 후암동123-11 철든가정식책방 . 참가비 3만원 . 잊지 못할 사람, 잊고 싶은 사람, 감동적인 순간, 뭐든지 좋아요???? 마음 편히 나눠 보아요???? . 좋은 일에 동참하는 여러분께 2018년 주류대상에 빛나는 노홍철 천재맥주 또는 기호에 맞는 음료 올릴게요. 소박한 간식 챙겨 오실 분들은 편히 가져 오셔도 돼요~^^ . 신청은 다이렉트메세지로!!! 함께할분께는 5월24일 오후 4시까지 답장 올릴게요. 8분 모시겠습니다. 답장이 안 가면 안타깝지만 앞으로 있을 다른 특별전 함께해주thㅔ요???? . #재미없으면왜해#가정의달#사랑의달#5월도가는구나#하고싶은거다해#어디서?#후암동에서#철든가정식책방#노홍철천재#재미없게사는건죄#뿅!

노홍철, 재미있는걸 참 좋아하는 사람.(@rohongchul)님의 공유 게시물님,

특별전은 오는 25일 금요일 오후 7시부터 10시까지 개최된다. 장소는 서울시 용산구 후암동에 위치한 노홍철 씨 책방 '철든 가정식 책방'이다.

참가비는 3만 원이며 신청은 노홍철 씨 인스타그램 다이렉트 메시지로 하면 된다. 노홍철 씨에게 답장을 받으면 당첨된 것이다. 총 8명 모집 예정이다.

home 서용원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