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페이트 그랜드 오더', 다빈치와 7인의 위작영령 이벤트

2018-05-24 11:40

add remove print link

모나리자 진품 찾아 떠나는 스토리

넷마블은 스토리 수집형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페이트 그랜드 오더'에서 '다빈치와 7인의 위작영령'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다음달 2일까지 실시하는 다빈치와 7인의 위작영령은 모나리자 진품을 찾는 유쾌한 스토리를 담고 있는 이벤트로, 퀘스트를 수행하며 획득한 아이템을 통해 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개념예장(일종의 장비)인 '자비 없는 자(5성)'와 '칼데아를 이끄는 소녀(5성)'를 획득할 수 있어 이용자들의 많은 참여가 기대된다.

넷마블 '페이트 그랜드 오더'. 사진/넷마블
넷마블 '페이트 그랜드 오더'. 사진/넷마블

이에 더해 이벤트 퀘스트에 등장하는 적을 처치하고 얻은 '모나리자', '자화상', '인체도' 등 아이템들을 이용해 스킬강화, 영기재림 소재를 획득할 수 있다.

픽업 소환 캠페인은 이용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잔 다르크(얼터)'로 6월2일까지 진행한다. 스토리 모드 '제1특이점'에서 등장한 '잔 다르크 (얼터)'가 소환 캠페인에 등장하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페이트 그랜드 오더는 타입툰의 인기작 '페이트' 시리즈의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모바일 RPG다. 이 게임은 방대하고 뛰어난 스토리텔링이 강점으로 메인 스토리와 함께 각 서번트의 개별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다. 이용자는 다수의 개성 넘치는 서번트들을 소환하고, 클래스, 스킬, 커맨드 카드 등을 활용한 전략적인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home 정문경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