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개 음원차트 올킬” 볼빨간사춘기 '여행' 뮤직비디오 (영상)

2018-05-25 09:40

add remove print link

"신선하다는 느낌이 있을 것 같다"

볼빨간사춘기가 8개월 만에 돌아왔다.

볼빨간사춘기는 지난 24일 오후 6시 전 음원 사이트에 새 미니앨범 `레드 다이어리 페이지 투(Red Diary Page.2)`를 발표하며 컴백했다. 지난해 9월 `레드 다이어리 페이지 원(Red Diary Page.1)` 이후 8개월 만이다.

유튜브, 1theK

이번 앨범은 ‘여행’과 ‘바람사람’ 더블 타이틀로 구성됐다. 새 앨범은 타이틀곡과 수록곡 ‘야경’, ‘안녕`, `곰인형’, ‘클립(Clip)’, ‘론리(Lonely)’와 오프라인 CD 트랙에 포함된 ‘여행(Inst.)’까지 총 7곡이 수록됐다.

볼빨간사춘기는 24일 오후 4시 서울 청담동에 있는 일지아트홀에서 새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었다. 보컬 안지영(22) 씨는 앨범에 대한 소개로 "신선하다는 느낌이 있을 것 같다. 소녀다운 감성에서 진한 감성으로 변한 느낌이다"라고 말했다.

이하 볼빨간사춘기 '여행' MV
이하 볼빨간사춘기 '여행' MV

안지영 씨는 새 앨범에 대해 “지난 앨범이 소녀 같은 앨범이라면, 이번에는 진한 감성을 담았다. 밴드 사운드와 록 사운드를 많이 가미시켜서 신선하게 느낄 수 있으실 것 같다”고 덧붙였다.

볼빨간사춘기의 새 앨범 타이틀곡 `여행`은 25일 오전 9시 기준 멜론, 엠넷, 지니, 소리바다, 벅스, 올레 6개 음원차트 1위를 달성하며 음원강자의 저력을 보여줬다.

볼빨간사춘기는 지난달 22일 데뷔 2주년을 맞이했다. 이들은 오는 7월 14일과 15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 홀에서 단독 콘서트 `여행`을 개최한다. 볼빨간사춘기 세 번째 단독 콘서트 `여행`은 오는 28일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티켓 예매가 가능하다.

home 김보라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