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플 세례에 인스타그램 폐쇄한 '하트시그널2' 송다은

2018-05-26 16:50

add remove print link

SNS 이용자들은 프로그램에서 이어지고 있는 오영주 씨와 김현우 씨 러브라인을 방해하지 말라며 악플을 남겼다.

'하트시그널2'에 출연 중인 송다은 씨가 악플 논란에 인스타그램을 폐쇄했다.

송다은 씨는 최근 부모님과 함께 남자 출연자 김현우 씨가 운영하는 일식당을 방문한 사실이 알려지며 악플 세례를 받았다. SNS 이용자들은 프로그램에서 이어지고 있는 오영주 씨와 김현우 씨 러브라인을 방해하지 말라며 악플을 남겼다.

송다은 씨는 직접 댓글로 "어버이날도 있었고, (부모님이) 너무 궁금해하셔서 가게 됐다"며 "시간이 안 맞아서 약속 시간을 변경한 것"이라고 해명하기도 했다.

송다은 씨 인스타그램
송다은 씨 인스타그램

악플이 계속 이어지자 송다은 씨는 “기준을 명확히 하시고 비난이 아닌 비판을 하셨으면 한다. 앞으로 한 번만 더 악플 다시면 고소 진행하겠다”며 강경 대응을 예고하기도 했다.

최근 방송에서 송다은 씨가 한 행동에 대해서도 악플이 쏟아졌다. 송다은 씨는 지난 8회 방송에서 김현우 씨가 오영주 씨를 위해 만든 샐러드를 정재호 씨가 만든 걸로 오해해 먹었었다.

지난 25일 방송분에서는 송다은 씨가 정재호, 오영주, 김현우 씨와 함께 데이트에 나선 모습이 그려졌다. 오영주, 김현우 씨와 삼각관계에 있는 임현주 씨를 언급하는 모습이 방송을 타며 비난 여론에 휩싸였다.

채널A '하트시그널2'
채널A '하트시그널2'

'하트시그널2'에 출연 중인 송다은 씨는 28살의 배우 지망생으로 알려졌다. 프로그램 초반부터 남자 출연자인 정재호 씨와 러브라인을 연출하며 눈길을 끌었다.

home 윤희정 기자 hjyun@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