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종된 샤이니 종현 반려견 찾았다”

2018-05-28 19:00

add remove print link

샤이니 고 종현이 키우던 반려견을 다시 찾았다는 소식이 28일 전해졌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두들샵 Doodle Shop♥‿♥(@doodleshop_seoul)님의 공유 게시물님,

샤이니 고 종현이 키우던 반려견을 다시 찾았다는 소식이 28일 전해졌다.

애견 편집숍 '두들샵'은 28일 인스타그램으로 "많은 분들 도움으로 '루'를 찾았다"며 "견주님 통해서 연락 직접 받았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저희도 지금 연락이 너무 많이 와서 하나하나 답을 못 드려서 죄송하다. 정말 감사드린다"고 했다.

걱정해주시고 찾아봐주시며 고생해주신 여러분께 루가 어떻게 발견 된건지 정확히 말씀 드려야 할 것 같아서 재공유 드려요!! 루를 찾게된 경위는 아래와 같습니다! -어제 오전 8시경 LK호텔에서 숙박하고 나오시는 길에 호텔 앞 강가쪽에 있는 숲에서 1차 발견 -LK호텔 옆 카페 테라스에서 물에서 헤엄치는 물체확인. 새인줄 알았는데 아녔음!! 확인해 보라는 연락을 받아 이동! -카페 테라스로 이동하여 건너편에 땅파고 있는 루 확인! 멀리서 봐도 루.... -루 이동할까 멀리서 지켜보는 사람 두고 차타고 다리 건너편으로 이동. -건너편 카페에 계시다 인스타를 보고 루를 보러 오셔서 통조림도 주고 돌봐주시고 계신 분과 극적 만남.....!!!!!! 사랑합니다.....!!! ❤️❤️❤️❤️ 그 당시엔 정말 너무 감동이었어요...!!!! 이렇게 찾게 도와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저희 가족이 걱정 했던것 보다 루가 너무 건강한 모습으로 있었어요. 우선 서울에 가서 병원 다녀올 예정입니다. 다친 곳 없이 루를 찾을 수 있었던 건 여러분께서 많은 관심을 가지고 찾아봐주시고, 타지역에서도 홍천으로 와주신 여러분들, 지인분들께 널리널리 퍼뜨려 주신 sns 및 커뮤니티 여러분들 ㅜㅜ 그리고 지인분들 덕분입니다..!! 어제 오늘 이 땡볕에 얼굴,목,팔이 새빨겨져라 돌아다니시며 고생해주신 여러분께 심려끼쳐드려 너무 죄송하고 앞으로는 저희 가족 루랑 더 행복한 나날 보내겠습니다! 그리고 샤이니 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dam????(@_dumdumdum)님의 공유 게시물님,

고 종현 친누나인 김소담 씨도 이날 인스타그램으로 "루 찾았다! OO호텔 앞 숲속에서 어제 놀다가 오늘 카페 건너편으로 수영해서 넘어온 뒤 계속 놀았던 거 같다"며 "여러분 협조 덕분에 찾았다. 정말 너무너무 감사드린다. 여러분 짱짱맨"이라고 말했다.

김소담 씨는 지난 27일 종현이 키우던 반려견 '루'가 사라졌다고 알렸다.

“강원도 홍천 갈마곡리 인근에서 사라졌다” 샤이니 종현 반려견 실종

김소담 씨는 "루가 실종됐다"며 "강원도 홍천시 갈마곡리 인근에서 루를 발견하신 분은 간곡히 부탁드리니 연락 부탁드린다"고 했다. 루는 장모 블랙 닥스훈트 종으로 암컷이다.

home 손기영 기자 sk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