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미들 보고 있나!” 방송 중 깜짝 탈의한 김영철 (영상)

2018-05-29 17:20

add remove print link

영상에는 김영철 씨가 방탄소년단 노래 '페이크 러브'에 맞춰 춤을 추는 모습이 담겼다.

개그맨 김영철 씨가 라디오 방송 중 겉옷을 벗어 던져 눈길을 끌었다.

김영철 씨는 29일 '김영철의 파워 FM' 방송 중 라디오 부스에서 찍은 영상을 올렸다. 영상과 함께 "오늘 런닝을 하필 입고 왔는데... 방탄소년단 billboard 1위 소식 전하며 'fake love' 트는데 기쁜 맘에 나도 모르게 재킷을 벗었다!"는 글을 올렸다.

이어 "아미들 보고 있나! 내가 격하게 축하한다! ㅎㅎㅎ 작년 팬미팅 내가 사회 본 거 알지? 박소현 누나왈 '전 방송할 때 난닝구만 입어요!'"라는 글도 덧붙였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27일(현지시각) 한국 가수 중 최초로 미국 빌보드 200 차트 1위에 올랐다.

김영철(@luxekim)님의 공유 게시물님,

영상에는 김영철 씨가 방탄소년단 노래 '페이크 러브'에 맞춰 춤을 추는 모습이 담겼다. 김영철 씨는 흥에 겨운 듯 겉옷을 벗고 안에 입은 흰색 런닝을 노출했다.

김영철 씨는 이어 런닝 차림으로 개그우먼 송은이, 김숙 씨가 진행하는 '언니네 라디오' 부스를 급습한 영상도 공개했다.

영상에는 즐거워하는 김영철 씨와 달리 어이없다는 듯 웃고 있는 송은이 씨 모습이 담겼다. 김숙 씨는 얼굴을 찡그린 채 김영철 씨에게 옷을 챙겨줬다.

김영철(@luxekim)님의 공유 게시물님,

개그맨 김영철 씨는 JTBC '님과 함께 시즌2', tvN '친절한 기사단' 등에 출연했다.

home 윤희정 기자 hjyun@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