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언니 박력있다” 키스로 마음 확인한 고성희♥박형식 커플 (영상)

2018-05-31 09:30

add remove print link

좋아하는 음식은 뭐고 싫어하는 건 또 뭔지 그런 시시콜콜한 것들을 알고 싶다

'슈츠'에서 배우 박형식(26) 씨와 고성희(27) 씨가 서로의 마음을 확인했다.

네이버TV, KBS 2TV '슈츠'
이하 KBS 2TV '슈츠' 캡처
이하 KBS 2TV '슈츠' 캡처

지난 30일 방영된 KBS 2TV 수목드라마 '슈츠' 11회에는 고연우(박형식 분)과 김지나(고성희 분)가 두 번의 키스를 나누는 모습이 담겼다.

함께 길을 걷던 두 사람은 서로에게 궁금점을 드러냈다. 김지나는 고연우에게 "고 변호사님이 어떤 사람인지 좋아하는 음식은 뭐고 싫어하는 건 또 뭐고 혼자 있을 땐 뭐하고 그런 시시콜콜한 것들을 알고 싶다"라고 말했다. 이어 김지나는 "그런 거 내가 알고 싶다 그러면 말해줄 거에요?"라고 물었다.

고연우도 "나도 김 주임님의 시시콜콜한 것들이 궁금하다"라며 "아침에 몇 시에 일어나고 아침밥은 먹는지 안 먹는지 그런 게 걱정된다"라고 얘기했다.

대화를 통해 고연우 마음을 확인한 김지나는 고연우에게 먼저 키스를 했다. 기습 키스 후 김지나는 "또 한 마리 키우게 됐네. 토끼"라는 말을 남기며 부끄러운 듯 돌아섰다. 고연우는 "기왕 키울 거면"이라 말하며 김지나를 끌어당긴 후 다시 입을 맞추었다.

두 번의 키스가 끝난 후 김지나가 고연우에게 "라면 먹고 갈래요?"라고 물었다. 고연우는 당황한 듯 아무 말도 하지 못한 채 김지나를 바라봤다.

한편 '슈츠'는 대한민국 최고 로펌의 전설적인 변호사와 천재적 기억력을 탑재한 가짜 신입 변호사의 '브로맨스'를 그리고 있다. 드라마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KBS 2TV에서 방송된다.

home 김보라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