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나이츠크로니클', 6월14일 140여개국 동시 출시

2018-05-31 14:20

add remove print link

지난 7일 사전등록 시작…2주만에 50만 돌파

넷마블이 모바일 턴제 RPG(역할수행게임) '나이츠크로니클(개발사 넷마블몬스터)'을 다음달 14일 한국을 포함한 전세계 140여 개국에 정식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나이츠크로니클은 애니메이션 감성의 정통 턴제 RPG 게임으로 주인공인 테오를 중심으로 가니에르 행성의 멸망을 막기 위해 비밀에 싸인 과거를 추적해 나가는 영웅들의 모험을 담고 있다.

넷마블 '나이츠크로니클'. 사진/넷마블
넷마블 '나이츠크로니클'. 사진/넷마블

특히 화려한 애니메이션 풍의 전투 연출과 깊이 있는 스토리 전개가 눈에 띈다. 기존 턴제 RPG와는 달리 풀 3D 그래픽을 활용한 스토리 연출과 모든 스토리 음성에 유명 성우들의 풀 보이스를 적용했으며 100종 이상의 다양한 영웅으로 수집하는 재미까지 확보했다.

박영재 넷마블 본부장은 "나이츠크로니클만의 애니메이션 감성을 통한 전투와 스토리 전개로 색다른 재미를 즐기실 수 있을 것"이라며 "풍성한 사전 등록 보상과 함께 나이츠크로니클을 더욱 재미있게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지난 7일 브랜드 사이트를 열고 사전등록을 진행하고 있다. 사전등록 시작 약 2주 만에 사전 등록 참가자 50만명을 돌파했다. 출시 직전까지 진행되는 사전등록에 참여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백색기사단 소속인 SSR등급 6성 레베카, 200수정, 100만 골드 등 풍성한 보상을 100% 지급한다.

정문경 위키트리 기자 jmk@wikitree.co.kr

home 정문경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