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참할 수 있어 영광” 아이스버킷 챌린지 도전한 박나래 (영상)

2018-06-01 10:30

add remove print link

오늘 저의 작은 이 실천으로 많은 분의 사랑과 관심이 이어졌으면 한다

개그우먼 박나래(32) 씨가 '2018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도전했다.

#아이스버킷챌린지 #승일희망재단 안녕하세요 다니엘헤니의 지목을 받아 아이스버킷챌린지에 참여하게 된 미녀개그우먼 박나래입니다 먼저 좋은 일에 참여 할 수 있게 해주신 다니엘헤니씨에게 감사합니다 이번에 승일희망재단에서 루게릭병 환우들을 위한 병원이 대한민국 최초로 설립이 됩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다음 참여해주실 분들은 개그우먼 #김지민 @jiminlop 개그우먼 #장도연 @jang.doyoun 모델 #한혜진 @modelhanhyejin 감사합니다

나래 박(@wooju1025)님의 공유 게시물님,

1일 박나래 씨 인스타그램에 `아이스버킷 챌린지` 참여 영상이 게재됐다. 박나래 씨는 지난달 31일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참여한 배우 다니엘 헤니(Daniel Henney·38) 지목을 받았다.

영상에서 박나래 씨는 `2018 아이스버킷 챌린지` 도전 취지를 설명했다. 박나래 씨는 "이번에 승일 희망재단에서 루게릭병 환우들을 위한 병원이 대한민국 최초로 건립된다고 들었다"라고 말했다. 그는 "오늘 저의 작은 이 실천으로 많은 분의 사랑과 관심이 이어졌으면 한다"라고 덧붙였다.

박나래 씨는 다니엘 헤니를 향한 감사도 잊지 않았다. 그는 "이렇게 좋은 일에 동참할 수 있게 해줘서 감사하다"라며 다니엘 헤니를 향해 "너무나 아름다운 천사 같다"라고 얘기했다.

박나래 씨는 다음 참여자로 개그우먼 김지민(33) 씨, 개그우먼 장도연(33) 씨, 모델 한혜진(35) 씨를 지목했다.

home 김보라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