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닥터 스트레인지” 강도 4명 물리친 베네딕트 컴버배치 (실제 상황)

2018-06-02 12:30

add remove print link

그는 즉시 택시에서 내려 강도들에게 “그를 가만 둬!”라고 외쳤다.

어벤져스 페이스북
어벤져스 페이스북

영국 배우 베네딕트 컴버배치(Benedict Cumberbatch·41)가 런던에서 강도들을 물리쳤다.

영국 매체 미러는 지난 1일 밤(현지시각) 베네딕트 컴버배치가 런던 베이커 가에서 4인조 강도들을 물리쳤다고 보도했다. 베이커 가는 컴버배치가 출연한 드라마 '셜록' 배경이 되는 거리다.

매체에 따르면 그는 아내와 우버 택시를 타고 클럽으로 향하던 도중 강도들이 배달부를 둘러싸고 있는 것을 발견했다. 그는 즉시 택시에서 내려 강도들에게 "그를 가만 둬!"라고 외쳤다. 강도들은 유리병을 들고 컴버배치를 가격하려고 했지만 컴버배치는 이들을 물리쳤다.

컴버배치를 태웠던 택시 기사는 인터뷰에서 "컴버배치는 용감하고 이타적이었다"고 말했다. 그는 "컴버배치가 뛰어들지 않았다면 배달원이 심하게 다쳤을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기사는 "컴버배치는 다친 곳이 없었다. 강도들은 그가 컴버배치임을 인지하고 도망갔다"라고 전했다.

배달원은 컴버배치에게 다가가 괜찮냐고 물었다. 그는 "나는 괜찮아요"라고 말하며 배달원을 안아줬다.

베네딕트 컴버배치는 영국 국민 배우다. 마블 영화 '닥터 스트레인지', '어벤저스: 인피니티 워' 등에 출연하며 세계적으로 인지도를 넓혔다.

home 조영훈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