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에 도는 '설현 다이어트'는 거짓말이다” (설현이 말한 진짜 비법)

2018-06-02 18:00

add remove print link

설현이 식습관을 솔직하게 털어놓아 눈길을 끌었다.

가수 설현 / 뉴스1
가수 설현 / 뉴스1

아이돌그룹 AOA 멤버 설현이 "인터넷에 나오는 '설현 다이어트 식단'은 거짓말"이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JTBC는 2일 저녁 방송되는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 내용 일부를 이날 미리 공개했다. 최근 '아는 형님' 녹화에 참여한 설현은 자신의 습식관 등을 솔직하게 털어놓았다.

강호동 씨는 방송에서 "설현만의 다이어트 식단이 있다고 들었다"고 말했다.

그러자 설현은 "인터넷에 나오는 '설현 다이어트 식단'은 거짓말"라고 했다. 그러면서 "먹는 만큼 운동을 열심히 하고 있다"며 식습관 등 자신의 다이어트 방법을 털어놓았다.

설현은 "평소 먹는 것을 좋아한다"며 "대신 식단 조절을 위해 튀김은 고구마 종류를 먹고 치킨도 가슴살 부위만 먹는다"고 말했다.

설현은 지난해 1월 JTBC 예능 프로그램 '냉장고를 부탁해'에서도 비슷한 얘기를 했다.

설현 다이어트 비법 “먹고 싶은 거 다 먹어야 살 빠져” (영상)
당시 김성주 씨가 "설현 씨는 다이어트를 어떻게 하냐?"고 물었다. 그러자 설현은 "저는 먹을 걸 제한하는 편은 아니다. 먹고 싶은 걸 다 먹는다"며 "대신 양을 조금 먹는다"고 말했다.

설현은 "아침을 거르는 편이다. 아침을 든든하게 먹어도 저녁을 든든하게 먹게 되더라. 그래서 아침을 덜 먹고 저녁을 든든하게 먹는다"며 "많은 다이어트를 해봤지만, 효과를 본 다이어트는 없었다. 먹고 싶은 건 다 먹어야 살이 오히려 빠지는 것 같다"고 말하기도 했다.

home 손기영 기자 sk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