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딕트 컴버배치에 감사인사 전한 배달업체

2018-06-03 15:20

add remove print link

배달업체 '딜리버루'는 트위터에 컴버배치에게 보내는 감사글을 올렸다.

전성규 기자
전성규 기자

영국 배우 베네딕트 컴버배치(Benedict Cumberbatch·41)가 4인조 강도로부터 배달원을 구했다는 소식이 알려지자 해당 배달원이 소속된 업체가 감사인사를 전했다.

지난 2일 배달업체 '딜리버루(Deliveroo)'는 트위터에 '베네딕트, 감사합니다(Thank you Benedict)'라고 적힌 사진과 함께 글을 올렸다.

딜리버루는 글에서 "베네딕트 컴버배치, 당신의 용감한 행동에 감사드립니다"라며 "딜리버루 배달원들은 영웅입니다. 그들의 안전이 우리의 우선이고 그들을 향한 폭력은 용납할 수 없습니다. 그러므로 딜리버루의 모든 이들을 대표해 감사합니다"라고 밝혔다.

앞서 지난 1일 밤(현지시각) 베네딕트 컴버배치가 런던 베이커 가에서 배달원을 위해 4인조 강도와 싸웠다는 보도가 나왔다.

목격자 증언에 따르면 컴버배치는 강도들이 배달원을 폭행하는 것을 보고 우버택시에서 내려 "그를 가만 둬!"라고 소리쳤다. 그는 강도들을 끌어냈고, 강도들은 컴버배치를 공격하려고 했지만 컴버배치가 맞서 싸우며 방어했다.

다음 순간 컴버배치를 알아 본 강도들은 물러나 도망을 쳤다. 컴버배치는 다행히 다친 곳이 없다고 알려졌다.

해당 사건은 영국 유명 소설 속 탐정 셜록 홈즈가 살았던 베이커 가에서 일어나 더욱 화제가 됐다. 컴버배치는 영국 BBC One 드라마 '셜록'에서 셜록 홈즈 역할을 맡아 열연했다.

드라마 '셜록' 스틸컷
드라마 '셜록' 스틸컷
home 박혜연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