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월드 BGM 총출동" 대도서관 방송에서 히트곡 열창한 V.O.S. (영상)

2018-06-03 16:40

add remove print link

V.O.S는 재치 있는 입담으로 인터넷 방송에 완벽하게 적응한 모습을 보였다.

유튜브, 대도서관TV

그룹 브리오에스(V.O.S)가 신곡 '문' 홍보를 위해 대도서관 방송을 찾았다.

3일 대도서관TV 유튜버 채널에는 'V.O.S 명곡 라이브 메들리'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방송에 출연한 V.O.S는 '보고 싶은 날엔', '눈을 보고 말해요', '부디' 등 히트곡들을 라이브 메들리로 불렀다.

이하 유튜브, '대도서관TV'
이하 유튜브, '대도서관TV'

V.O.S는 재치 있는 입담으로 인터넷 방송에 완벽하게 적응한 모습을 보였다. 시청자 요청에 따라 최근 KBS2 '불후의 명곡2'에서 부른 웨스트라이프(Westlife)의 'Swear It Again'을 열창하기도 하고, 신곡 '문'이 음원차트 100위 안에 들었다는 말을 듣자 농담으로 "수고하셨습니다"라며 미련 없이 가려는 모습을 연출하기도 했다.

박지헌 씨는 "저희가 '유희열의 스케치북'을 포기하고 여기에 나와서 신곡 첫 라이브를 한다"라고 말해 유튜버 대도서관을 깜짝 놀라게 했다. 곧이어 박지헌 씨가 웃으며 농담이었음을 밝히자 대도서관은 가슴을 부여잡으며 "잠깐 설렜다"라고 말했다.

V.O.S 신곡 '문'은 최현준 씨가 직접 작곡을 했다고 알려졌다. V.O.S는 "처음으로 저희가 직접 제작에 참여해 더욱 의미가 있다"라며 "이 방송도 저희가 나오고 싶다고 해서 나왔다. 이런 하나하나가 재미있다"라고 말했다. 이들은 라이브로 '문'을 직접 부르며 시청자와 소통했다. (영상 7분 41초)

그룹 V.O.S는 2004년 데뷔한 그룹으로 수많은 히트곡을 낳았다. 멤버 최현준 씨와 김경록 씨, 박지헌 씨로 이뤄졌다. 지난달 20일 완전체로 돌아와 새 디지털 싱글 '문'을 발표했다.

home 박혜연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