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넥슨

“LG G7 씽큐와 넥슨이 만났다” 넥슨 기대작 ‘카이저’ 미리 체험해보는 방법

2018-06-04 12:00

add remove print link

사전 예약자 100만 명을 넘긴 넥슨의 새로운 모바일게임 '카이저'

이하 넥슨
이하 넥슨

부, 명예, 권력

말해봐요. 당신은 뭘 남길거죠?

게임 좀 한다는 이들에게 최근 가장 '핫한' 소식은 넥슨의 새로운 모바일게임 '카이저' 출시다.

마치 영화 예고편 같은 '카이저'의 광고에는 배우 유지태 씨가 함께했다. 유지태 씨의 온라인 게임 모델 발탁만으로도 크게 주목 받아 '카이저' 게임에 대한 기대감은 한 층 높아졌다.

'카이저'는 7일 정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자 100만 명을 넘긴 상태다. 약 한 달 만에 이처럼 많은 사전 예약 신청자가 몰릴 만큼 '카이저'는 올 상반기 기대작으로 꼽히고 있다.

'카이저'는 넥슨이 모바일게임 시장에서 '황제의 자리'에 오르기 위해 3년동안 준비한 ‘MMORPG’ 게임이다. ‘MMORPG’란 여러 플레이어들이 자신의 캐릭터를 통해 가상현실 속에서 경쟁하며 대립하는 ‘다중접속 역할수행 게임’을 말한다.

그 동안 ‘MMORPG’ 게임은 PC를 통해 게임을 즐기는 유저가 많았지만 이제는 모바일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게 됐다.

넥슨 YouTube

지난 5월 12일 넥슨은 유명 게임 스트리머를 초대해 비공개 테스트 행사를 열기도 했다.

아프리카TV의 인기 BJ인 '난닝구'를 비롯해 BJ만만, BJ박다솜 등이 참석해 '카이저'를 체험해보고 팀을 구성해 대결을 펼쳤다. 이들은 플레이 후 '카이저'에 대해 5점 만점에 4.5점 또는 5점을 부여할 만큼 높은 점수를 줬다. 이들은 '카이저'의 가장 큰 장점으로 '1대1 거래'가 가능하다는 점과 '하나로 이어진 광활한 오픈필드'를 꼽았다.

평점까지 난리난 '카이저'... 미리 체험해보고 싶다면?

카이저가 출시되기 전 미리 플레이 해볼 수 있는 체험관도 있다. 서울 지역이라면 용산역으로 가보자. 친구와 약속 시간에 조금 일찍 도착했거나 심심함을 달래기에 안성맞춤인 '카이저' 체험 부스가 마련되어있다. 이곳에서는 LG전자가 새롭게 내놓은 스마트폰 G7 씽큐(ThinQ)로 '카이저'를 미리 플레이 해볼 수 있다.

LG G7 씽큐에는 '카이저' 게임이 기본 앱으로 탑재되어있다. 모바일게임 주류인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장르는 풀HD급 그래픽과 뛰어난 음향 효과, 대용량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처리하는 사양 등이 중요하다. 게임 ‘카이저’의 재미를 알리려는 넥슨과 신제품의 성능을 홍보하기 위한 LG전자 양사 모두 이해가 맞아 떨어져 기획된 마케팅이다.

체험관에는 여러 대의 G7 씽큐가 전시돼 있어 자유롭게 '카이저'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비공개 테스트 현장 영상에서 언급된 '타격감'과 '넓은 필드'는 잠깐만 플레이 해봐도 금방 실감할 수 있다. 특히 G7 씽큐의 디스플레이는 기존 스마트폰보다 훨씬 밝고 선명해 게임하는 내내 고화질의 그래픽으로 즐길 수 있다.

모바일 게임을 즐겨하고, G7 씽큐 구매도 고민중인 이들을 위해 LG전자와 넥슨이 여러 혜택도 마련했다. G7 씽큐를 사면 25만원 상당의 한정 게임 아이템과 가죽•하드케이스 2종, 보조배터리 및 쿨러 장착 거치대로 구성된 '카이저 팩'을 받을 수 있다.

넥슨의 신작 '카이저'를 미리 체험해볼 수 있는 'LG G7 씽큐 스퀘어'는 서울 용산역 외에도 경기 하남 스타필드 등 전국 50여 곳에 마련됐다. 자세한 위치와 부스 운영 날짜는 LG전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바로가기)

home 노정영 기자 njy2228@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