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마르 정말 레알 가나?” 모드리치가 네이마르에게 유니폼 교환하며 건넨 말

2018-06-04 18:00

add remove print link

네이마르는 모드리치가 건넨 말을 듣고는 아무 대답 없이 미소를 지었다.

로이터 뉴스1
로이터 뉴스1

루카 모드리치(32·레알 마드리드)가 네이마르(26·파리 생제르망)에게 유니폼을 교환하며 말을 건넸다.

모드리치는 지난 3일(현지시각) 크로아티아와 브라질 사이 열린 평가전이 끝난 후 네이마르를 만나 유니폼을 교환했다. 레알 마드리드 전담 매체 매니징 마드리드에 따르면 모드리치는 네이마르에게 "우리는 널 기다리고 있어"라는 말을 전했다. 네이마르는 모드리치가 건넨 말을 듣고는 아무 대답 없이 미소를 지었다.

레알 마드리드 주장 세르히오 라모스(31·레알 마드리드)도 스페인 언론 카데나 코페와 라디오 인터뷰를 통해 "레알 마드리드 문은 네이마르에게 열려 있다"라고 밝힌 바 있다.

네이마르는 작년 8월 2억 2200만 파운드(한화 약 3100억 원)를 받고 바르셀로나에서 파리 생제르맹으로 이적했다. 그는 파리 생제르망에서 올 시즌 29경기에서 28골 16도움을 기록했다.

스페인 매체 아스는 "네이마르는 프랑스를 떠나고 싶어한다"고 4일 보도했다. 네이마르는 현 소속팀에서 팀원 및 감독과 마찰을 빚어 레알 마드리드로 이적설이 흘러나오는 중이다.

네이마르는 이날 크로아티아를 상대로 1골을 기록했다. 브라질은 크로아티아를 2-0으로 이겼다.

home 조영훈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