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택샵

평균 칼로리 6kcal 마음 놓고 먹어보자, '곤약젤리'

2018-08-13 15:20

add remove print link

다이어트라고 하면 공복 상태로 버텨야 하는 지옥의 시간이다.

다이어트라고 하면 공복 상태로 버텨야 하는 지옥의 시간이다. 하지만 무조건 굶는 다이어트는 몸에 해로울 뿐만 아니라 살이 빠지는 대신 감당하기 어려운 요요가 찾아올 것이다. 이제 굶지 않고 배부르게 다이어트를 해보자. 요즘 핫한 칼로리도 낮고 새콤달콤 맛있는 다이어트 식품을 살펴보자. (바로가기)

이하 택샵
이하 택샵

닥터리브 곤약젤리는 복숭아, 사과, 오렌지, 자몽, 청포도, 깔라만시 맛이 있어서 골라먹을 수 있는 재미가 있다. 유리컵 한 컵 분량이 들어있는 곤약젤리는 5~8Kcal의 저칼로리 식품이다. 또한 무설탕 식품으로 건강하고 안심하고 마음껏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간식을 좋아하거나 야식을 못 참는 다이어터들이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식품이다.

칼로리가 낮은데 너무 맛있어서, 혹시 첨가물이 들어가지 않았을까? 의심이 들 수도 있다. 곤약젤리에는 에리스리톨이라는 착한 탄수화물이 들어가 있다. 이 감미료는 체내에 흡수되지 않고 체외로 배출된다. 그러니 안심하고 먹어도 좋다.

곤약은 식물성 섬유가 풍부해 조금만 먹어도 만복감을 느낄 수 있어서 다이어트 중에 먹기 좋다. 시중에 나온 워터젤리보다 곤약젤리는 말캉말캉하고 탱글탱글하니 풍부한 식감을 가지고 있지만, 곤약젤리의 탱글탱글함을 유지시키기 위해서 냉장 보관을 해야한다. 또한 닥터리브 곤약젤리는 국내에서 제조, 생산한 제품이기 때문에 안전하고 걱정없이 섭취할 수 있다.

한 입 쏙 먹어보면, 입 안 가득 몽글몽글한 식감과 향긋하고 달달한 과일 향이 퍼진다. 곤약젤리는 식감뿐만 아니라 과일 농축액이 들어 있어서 과일마다의 향과 맛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이 식품은 마개가 있어서 한 번에 다 먹지 않아도 보관이 가능하다는 점이 편리하다. 손바닥 만한 크기에 새지 않은 포장으로 간편하게 가방에 넣고 다니면서 먹기 편하다. 배고플 땐 언제든지 꺼내 먹을 수 있는 간편한 곤약젤리는 택샵에서 13일까지만 10팩 9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50% 할인된 가격이다. 10팩부터 60팩까지 다양한 구성 중 선택할 수 있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