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스' 개발사 넥슨레드, 개발 전분야 신입·경력사원 채용

2018-06-05 15:50

add remove print link

'프로젝트G' 등 신작 개발 및 액스·스페셜솔져 등 라이브개발 인력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액스(AxE)' 개발사 넥슨레드가 게임기획, 게임아트, 게임프로그래밍 등 개발 전 분야에 걸쳐 신입, 경력 개발자를 채용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채용을 통해 합류하는 개발자들은 액스와 모바일 FPS(1인칭 슈팅)게임 '스페셜솔져' 등 넥슨레드 대표 타이틀을 서비스하는 라이브개발 부서와 '프로젝트G' 등 신규개발 부서에서 근무하게 된다.

프로젝트G는 '영웅의 군단' 제작진이 주축이 돼 언리얼엔진4로 개발중인 신작이다. 개성있는 영웅들을 수집해 전투를 벌이는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다. 미려한 원화와 생동감 있는 3D 캐릭터를 바탕으로 깊이 있는 스토리를 불어넣어 일본 등 해외시장을 공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넥슨레드가 개발 중인 신작 '프로젝트G' 일러스트. 사진/넥슨
넥슨레드가 개발 중인 신작 '프로젝트G' 일러스트. 사진/넥슨

넥슨레드는 채용 공고와 함께 신작 프로젝트G의 일러스트도 공개했다. 영웅의 군단은 지난 2014년 출시해 글로벌 다운로드 500만건을 넘긴 흥행작이다.

신입사원은 학점 및 공인영어성적 보유 여부에 관계 없이 졸업자 또는 올해 8월 졸업 예정자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경력사원은 직무분야별 상세 모집요강에 따라 지원하면 된다. 넥슨레드 채용 홈페이지에서 서류를 접수 받으며, 서류전형과 온라인 테스트, 면접을 거쳐 선발된다.

김대훤 넥슨레드 대표는 "넥슨레드는 모바일에서 FPS, MMORPG까지 여러 장르에 걸쳐 신작과 라이브 개발에 노하우를 쌓아온 스튜디오"라며 "개발자로서 성장과 결과물에 대한 욕심이 있고 열정 넘치는 인재들의 관심과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home 정문경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