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택샵

“이젠 배고프면 짜증나서 못참아...” 든든하다는 귀리우유 다이어트

2018-09-05 21:50

add remove print link

최근 가장 주목받는 방법은 귀리우유 다이어트다.

다이어트는 역시 식이요법이 필수라고 했다. 하지만 야식과 포만감에 오랫동안 길들여진 내 몸에게 '배고픔'은 잔인한 고문이다.

1일 1치킨 하던 사람이 다이어트 하기란... / 픽사베이
1일 1치킨 하던 사람이 다이어트 하기란... / 픽사베이

극한 식단-스트레스-폭식을 무한반복했던 사람이라면 이제 '배고프지 않은 다이어트'를 시도해보자.

최근 가장 주목받는 방법은 귀리우유 다이어트다. 귀리를 불려서 우유와 함께 먹으면 된다. 가장 큰 장점은 식사 수준의 든든함이다. 우유와 만나면 귀리의 베타글루칸 성분이 원래보다 25배까지 불어나면서 포만감이 극대화된다.

이하 택샵
이하 택샵

소녀제과는 볶은 통귀리와 볶은 귀리가루를 배합해 먹기 편한 '귀리쉐이크'를 만들었다. 현재 33%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바로가기) 병에 우유를 넣고 귀리가 불어날 수 있게 30분 기다린 다음 잘 섞어 마시면 된다.

맛있을까? 진정한 다이어터라면 달콤함은 포기하기로 하자... 달달하지 않았다. 대신 고소한 맛이 입안에 퍼졌다. 귀리 후레이크가 들어있어 씹는 맛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취향 저격이다. 다 마시면 배가 든든하게 차오른다. 소녀제과 귀리쉐이크는 유청 분말을 배합했기 때문에 우유 대신 간편하게 물에 타먹어도 된다.

10대 슈퍼푸드, 귀리는 '천연 지방 청소부'라고도 불린다. 베타글루칸과 리그난이 풍부해 지방 축적을 억제하는 데 효과가 있다. (바로가기)

home 강혜민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