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정남, 전현무 만나는 한혜진에 “멘탈이 나가 있나 생각” (영상)

2018-06-08 14:00

add remove print link

“그런 한혜진이 전현무를 만날 거라 생각했냐”

모델 배정남(35) 씨가 절친 한혜진(35) 씨의 열애설을 접한 심경을 고백했다.

네이버TV, '해피투게더3'
이하 KBS 2TV '해피투게더3' 캡처
이하 KBS 2TV '해피투게더3' 캡처

지난 7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에는 한혜진 씨 친구 배정남 씨가 출연했다. MC 전현무(40) 씨는 배정남 씨에게 "두 사람이 많이 친하신 것 같다"라고 말했다. 배정남 씨는 "혜진이와 데뷔 때부터 친구다"라고 밝히며 "17년 정도 된 것 같다"라고 말했다.

배정남 씨는 "혜진이는 17년 전부터 탑모델이었다"라며 한혜진 씨 자랑을 늘어놓았다. 그는 "그때 혜진이는 (눈이) 조금 더 찢어졌었다"라며 "지금은 유해진 얼굴이다"라고 설명했다. 그의 말이 '한혜진 씨 얼굴이 배우 유해진 씨 얼굴과 같다'라고 말한 것이라 오해한 MC들과 패널들은 박장대소하기 시작했다.

당황한 배정남 씨는 "유하게 생겼다는 말이었다"라고 항변했다. 그는 또 "혜진이가 런웨이에 서면 정말 장난 아니었다"라고 칭찬했다.

MC 박명수(47) 씨는 배정남 씨에게 "그런 한혜진이 전현무를 만날 거라 생각했냐"라고 물었다. 배정남 씨는 "두 사람의 열애설을 보고 리액션이 안 나왔다"라며 "애가 요즘 멘탈이 좀 나가 있나 생각했다"라고 털어놨다. 전현무(40) 씨는 자리에서 일어나 배정남 씨를 향해 달려들었고 스튜디오는 웃음바다가 됐다.

home 김보라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