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윤성♥유소영 열애 맞다”

2018-06-08 16:30

add remove print link

프로골퍼 고윤성(27) 씨와 배우 유소영(33) 씨가 열애 중이다.

프로골퍼 고윤성(27) 씨와 배우 유소영(33) 씨가 열애 중이다. 8일 스포츠월드는 두 사람이 2개월 전부터 진지하게 만나고 있다고 보도했다.

매체에 따르면 두 사람이 연인관계라는 소문은 골프계에서 흘러나왔다. 골프장 등에서 데이트 목격담이 전해지기도 했다.

매체는 고윤성, 유소영 씨 두 사람 지인 말을 빌려 "한 모임에서 만나 자연스럽게 가까워졌다"며 "주변에서 부러워하는 커플이다. 서로를 아끼고 있으며 양가 부모님 역시 이들의 열애 사실을 축하하고 있다"고 전했다.

고윤성 씨 측과 유소영 씨 측 둘 다 열애를 인정했다. 고윤성 씨 에이전시 YG스포츠는 위키트리에 "유소영과 고윤성이 교제를 시작했다"면서 "최근 조심스럽게 만남을 시작한 것으로 알고 있다"고 밝혔다.

#SS #GOLF ????

KPGA Pro Golfer 고윤성(@yoonsung_ko)님의 공유 게시물님,

유소영 씨 소속사는 "서로 힘이 돼주는 사이다. 예쁜 시선으로 응원해 주시면 고맙겠다"고 전했다.

걸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유소영 씨는 운동선수와 열애설에 휩싸인 적이 있다.

지난 2015년 유소영 씨와 축구선수 손흥민 씨가 심야 데이트를 했다는 보도가 나왔다. 당시 유소영 씨 소속사는 열애를 인정했지만 손흥민 씨는 열애설을 부인했다.

home 박송이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