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걸로 화장했어요?” 문의 많았던 김고은 메이크업...제품 공개한 아티스트

2018-06-09 15:30

add remove print link

“김고은 메이크업은 눈두덩이 전체에 바비브라운 토스트를 넓게 펴발라주고”

이하 뉴스1
이하 뉴스1

배우 김고은 씨가 영화 제작발표회에서 한 메이크업의 제품 정보가 알려졌다.

김고은 씨 메이크업을 담당한 아티스트는 6일 인스타그램으로 메이크업에 사용된 제품 정보를 공개했다.

아티스트는 "김고은 메이크업. 준비물 - 김고은 얼굴"이라며 "김고은 메이크업은 눈두덩이 전체에 바비브라운 토스트를 넓게 펴발라주고 입생로랑 꾸뛰르팔레트 5칼라레디투웨어 로즈컨투어링14 피치컬러를 언더 앞머리에 살짝 발라줍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입생로랑 오른쪽 밑에 컬러로 라인따라 음영을 주고 삼각존에도 남은 브러시의 양으로 채워 줍니다"라며 "블러셔는 맥 라이크미러브미 소량 묻혀서 볼 중앙부터 광대를 감싸 주듯 살살 펴발라주시구요"라고 했다.

아티스트는 "인기만점이었던 립은 먼저 입술 외곽을 파운데이션으로 살짝 눌러준 후 부르주아 루즈에디션벨벳12 전체적으로 바르고 3CE 무드레시피매트222 입술 안쪽부터 펴발라 주면 변산 제작발표회 김고은 메이크업 완성"이라고 덧붙였다.

김고은 씨는 지난 4일 서울 동대문 메가박스에서 열린 영화 '변산'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이날 김고은 씨가 한 피치 컬러 메이크업이 관심을 모았다.

home 박민정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