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공확장 시키는 핵꿀맛 신상 빙수 best 7

2018-06-14 19:10

add remove print link

여름 하면 꼭 먹어야 하는 디저트가 있다.

여름 하면 꼭 먹어야 하는 디저트가 있다. 바로 입에 넣자마자 입안에서 사르르르 녹아버리는 빙수이다. 점차 진화하는 디저트 세계에서 빙수의 변신은 예외일 수 없다. 디저트 시장에서 팥빙수부터 망고, 딸기, 쿠키, 떡 등 다양한 토핑과 재료들로 이색적인 빙수들을 선보이고 있다. 그중에서도 올해 2018년에 새롭게 출시한 빙수들을 살펴보자. 얼리어먹터들은 주목하라!

#설빙-레드벨벳 브라우니 설빙

설빙(@sulbing.official)님의 공유 게시물님,

설빙(@sulbing.official)님의 공유 게시물님,

설빙은 빙수하면 빠질 수 없는 브랜드이기도 하다. 올해 설빙에서는 맛이 없을 수 없는 브라우니와 레드벨벳 케이크를 이용한 빙수를 공개했다. ‘레드벨벳 브라우니 설빙’은 레드벨벳 케이크를 빙수 그릇 가장자리에 가지런히 쌓아두고 그 위에 생크림과 초코소스를 뿌려 브라우니를 넣었다. 보기만 해도 그 화려함에 눈을 사로잡고, 듬뿍 올려진 레드벨벳과 브라우니 때문에 빙수가 아니라 케이크라고 오해를 불러일으킬 수 있다. 진한 브라우니와 폭신한 레드벨벳 케이크의 조화, 더 달콤해진 설빙의 신상 빙수이다.

#이디야-스노우볼 카라멜팝콘 빙수

이디야커피 공식계정입니다(@ediya.coffee)님의 공유 게시물님,

이디야커피 공식계정입니다(@ediya.coffee)님의 공유 게시물님,

국내 브랜드 이디야에서 사람들을 궁금하게 만드는 빙수를 공개했다. 카라멜맛 팝콘에 아이스크림을 얹은 ‘스노우볼 카라멜 팝콘빙수’이다. 달콤한 카라멜 빙수에 달짝지근한 팝콘을 스삿스삿 비벼 아이스크림와 함께 먹으면, 여기가 천국임을 느낄 수 있다. 부드러움과 바삭함이 살아있어 단맛의 즐거움과 씹는 즐거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이 빙수를 먹으면 한동안 당 충전은 필요 없다.

#할리스커피-옥수수 치즈케이크 빙수

할리스커피(@hollyscoffeekr)님의 공유 게시물님,

할리스 커피에서는 옥수수 콘을 넣은 빙수를 만들었다. '옥수수 치즈케익 빙수'는 알알이 살아있는 옥수수와 짭짜름한 치즈케이크, 치즈 파우더, 달달한 바닐라 아이스크림의 토핑이 얹어있다. 특히 이 빙수는 마약옥수수빙수, 일명 마옥빙이라고 불릴만큼 중독성이 강하다. 톡톡 터지는 옥수수의 식감과 입안에 퍼지는 단짠의 매력 때문일까.

#공차-실크 망고 빙수

공차공식인스타그램(@gongcha.official)님의 공유 게시물님,

공차코리아에서는 작년에 핫했던 실크 빙수 2종을 다시 선보였다. 실크 빙수는 이름처럼 부드러운 얼음이 특징이다. 그 중 실크 망고 빙수는 얇고 사르르 녹아드는 망고 얼음 위에 과즙이 가득한 애플 망고를 올려 더 신선하고 깔끔한 새콤달콤 빙수가 완성된다.

#파크하얏트-당근 초콜릿 빙수

호텔에서 판매되는 고급 빙수가 여전히 인기몰이하면서 여러 호텔에서는 새로운 빙수들이 나오고 있다. 파크하얏트에서는 채소를 활용한 빙수를 공개했다. 마치 화분에 흙을 담아 당근을 심어놓은 것처럼 보이는 당근 초콜릿 빙수다. 발로나 초콜릿으로 만든 초콜릿 밀크 얼음에 오렌지 초콜릿 크림과 당근 셔벗으로 당근 모양의 토핑을 얹었다. 색깔이 너무 예쁜 당근 초콜릿 빙수는 채소를 싫어하는 아이들도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TWG 블랙티 빙수

투썸플레이스 인스타그램
투썸플레이스 인스타그램

진한 단맛 때문에 살이 찔까봐 걱정된다면 왠지 이 빙수는 다이어트가 될 것 같은 느낌이 든다. 투썸플레이스는 차를 활용한 이색적인 빙수를 출시했다. 'TWG 블랙티 빙수'는 은은한 얼그레이 향이 감도는 홍차 얼음을 베이스로 아이스크림, 피칸, 무슬리를 얹어 고소하고 풍미가 가득한 빙수의 맛을 살렸다. 기존의 빙수들이 지루했다면 홍차으로 만든 색다른 빙수를 경험해봐도 좋다.

#GS25-라벨리 악마파르페

라벨리
라벨리

1만원이 넘는 빙수를 먹기에 부담스러운 사람이 있다면 이 빙수를 추천한다. GS25에서 판매하고 있는 '라벨리 악마파르페'다. 얼마나 달면 악마파르페라고 할까. 진한 초콜릿 아이스크림 위에 초코소스를 먹고 나면 밀크 샤베트가 기다리고 있다. 기존의 '악마빙수'의 민트초코아이스크림이 싫었다면 이 제품을 추천한다. 많이 달지도 않은 꾸떡한 초콜릿 빙수를 느낄 수 있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