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자도 화나게 한 낚시 중독 아내 사연 (영상)

2018-06-12 11:40

add remove print link

“상식적으로 이해가 안 될 정도로 이기적이다”

'안녕하세요'에 1년 중 300일을 낚시에 쏟는 아내가 출연했다.

네이버TV.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지난 11일 KBS 2TV 예능프로그램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 낚시 중독 아내 때문에 괴로운 남편 사연이 공개됐다.
이하 KBS 2TV '안녕하세요' 캡처
이하 KBS 2TV '안녕하세요' 캡처

남편은 "아내는 원래 평범한 주부였다"라며 "루어 낚시를 가르쳐줬는데 손맛을 알고 난 후 재앙이 시작됐다"라고 밝혔다. 그는 아내가 "새벽 4시부터 일어나 낚시용품을 싣고 나간 후 캄캄한 밤이 되어서야 들어온다"라고 설명했다.

그는 또 "주말이면 운전을 못 하는 아내 때문에 아이들만 두고 낚시를 하러 가야 한다"라고 말했다. 초등학생 자녀들은 시어머니나 고모에게 맡겨졌다.

MC 신동엽(47) 씨는 남편에게 "경제적 부담이 크지 않느냐"라고 질문했다. 남편은 "아내가 한 달에 낚시용품을 구매하는 데만 200만 원 씩 쓴다"라며 "그 외 식비나 기름값 등을 포함하면 매달 250만 원 정도 쓴다"라고 얘기했다.

충격적인 사연을 전해 들은 스타일리스트 한혜연(46) 씨는 아내에게 "미안하지 않으냐"라고 물었다. 아내는 "제가 좋아하는 낚시를 하는 거니까 이해해 줄 거라고 생각한다"라고 대답했다.

MC 정찬우(50) 씨는 아내에게 "그럼 남편도 하고 싶은 대로 해도 되느냐"라고 질문했다. 아내는 잠시 고민하더니 "아니요"라고 대답했다. 신동엽 씨는 "상식적으로 이해가 안 될 정도로 이기적이다"라며 고개를 저었다.

MC 이영자(이유미·50)는 "아내는 지금 이 문제를 간단하게 생각하는 것 같다"라며 "이건 바람난 거다"라고 강조했다. 그녀는 아내에게 "지금 마음을 완전히 뺏겨버린 것"이라며 "낚시는 더는 취미가 아니다"라고 단호히 말했다. 신동엽 씨 역시 "아내는 도박에 빠진 것과 같다"라고 얘기했다.

남편은 아내에게 "아이들과 같이 있으면서 함께 추억을 쌓았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MC들의 질책과 남편의 부탁에 아내는 "낚시를 좀 줄이고 주말에는 가족과 함께 있겠다"라고 약속했다.

또 그녀는 "낚시 비용도 한 달 100만 원으로 줄이겠다"라고 다짐하며 남편에게 "당신 입장을 생각해서 노력하겠다"라고 얘기했다.

home 김보라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