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시그널1' 서주원, BJ '아옳이'와 공개 연애 중

2018-06-12 13:40

add remove print link

“나의 아름다운 그대”

'하트시그널 시즌1' 출연자 서주원 씨가 올린 연인 사진이 눈길을 끈다.

지난 11일 서주원 씨는 인스타그램에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바다 앞에서 손을 맞잡은 연인의 뒷모습이 담겼다.

그는 "아무것도 없어도, 어디에 있더라도, 어떤 환경이라도, 어떤 고난이라도"라는 글을 함께 남겼다. 사진 속 주인공은 서주원 씨와 BJ '아옳이'로 활동 중인 여자친구 김민영 씨로 추정된다.

서주원 씨는 지난달 26일 인스타그램에 김민영 씨를 처음 공개했다.

오늘 하루도 끌려다녀야지???? . . #주말이다

Juwon Seo 서주원(@seojuwongp)님의 공유 게시물님,

김민영 씨는 거울에 비친 서주원 씨와 자신의 모습을 촬영했다. 서주원 씨는 사진과 함께 "오늘 하루도 끌려다녀야지"라는 글을 남겼다.

나의 아름다운 그대 #서주원 ???????? 나의 아름다운 누군가의 옆모습을 태그하면 '알렉스 카츠, 아름다운 그대에게' 전시를 보러갈수 있대요???? 같이가자????❤️ #롯데뮤지엄 #알렉스카츠 #아름다운그대에게

????김민영????(@minyoung_aori)님의 공유 게시물님,

김민영 씨는 지난 4월 인스타그램에 서주원 씨와의 연애 사실을 알렸다. 그녀는 서주원 씨 사진을 올리며 "나의 아름다운 그대"라는 글을 남겼다.

????????

????김민영????(@minyoung_aori)님의 공유 게시물님,

김민영 씨는 트위치 티비(Twitch TV)에서 활동 중인 인기 BJ이다. 서주원 씨는 채널A 예능프로그램 '하트시그널 시즌1' 출연자로 대중에게 처음 이름을 알렸다. 그는 현재 카레이서로 활동 중이다.

home 김보라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