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하이트진로

“이 날씨에 야외 데이트는 이별각” 연인과 집에서 '홈캉스' 100% 즐기는 방법

2018-06-15 17:20

add remove print link

혼자 집에만 있어도 더운 여름, 커플들은 더욱 곤란해졌다.

giphy

여름 옷은 다 꺼내지도 않았는데 낮 기온이 30도라니… 여름이다. 더위와의 전쟁이다.

혼자 집에만 있어도 더운 여름, 커플들은 더욱 곤란해졌다. 주로 야외에서 데이트를 즐겼던 커플이라면 더더욱 그렇다. 더위를 피할 수 있는 곳으로 향해야 한다.

요즘 만화 카페 등 다양한 실내 데이트 공간이 커플들에게 인기다. 하지만 뭐니뭐니해도 편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은 ‘집’이 아닐까? 최근 ‘홈캉스’가 커플들에게 인기인 이유도 맥락을 같이한다.

꼭 멀리 떠나야만 바캉스를 즐길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오늘은 여유롭게 홈캉스를 즐길 수 있는 방법들을 소개한다. 놓쳐서는 안될 ‘가성비’를 넘어 ‘가심비’까지 놓치지 않았으니 눈여겨 보자.

1. 밀린 드라마, 웹툰, 영화 이 날만을 기다렸다!

연인 사이에 취향이 100% 맞다면 좋겠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도 많다. 홈캉스는 이런 커플에게 최적이다. 집에서 각자 하고싶은 것을 자유롭게 해도 전혀 어색하지 않다.

영화 ‘곤지암’ 스틸컷
영화 ‘곤지암’ 스틸컷

단톡방 친구들의 추천 영화, 드라마 리스트를 정리해보자. 아니면 오싹한 공포영화를 보며 더위를 녹여보자. 영화관에서 보지 못한 ‘곤지암’도 집에서라면 도전해 볼 만하다.

‘옥수역 귀신’으로 유명한 잊을 만 하면 떠오르는 명작 공포웹툰 ‘2011 미스테리 단편’을 다시 정주행해보면 어떨까? 참고로 이 시리즈는 스마트폰으로 보아야 더 무섭다.

넷플릭스는 첫 가입자들에게 1개월 무료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옥수수도 통신사에 따른 무제한 시청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니 우리 커플에 맞는 서비스를 찾아 충분히 이용해보자.

2. 먹방이 빠질 수 없다

유튜브, 꿀키 / 살 얼음 동동~ 시원한 냉메밀

요즘은 조금만 검색해도 간단히 집에서 맛있는 음식을 해 먹을 수 있는 레시피가 나온다.

편의점이나 마트에서 쉽게 구매할 수 있는 재료들로 보기만 해도 시원한 여름 메뉴들을 만들어 보자.

방법은 간단해도 정성은 언제나 통한다. 연인에게 점수를 딸 수 있는 최고의 기회다.

3. 맛있는 음식 옆에 술이 빠지면 섭하지~

이하 위키트리
이하 위키트리

맛있는 음식과 함께하는 시원한 맥주는 홈캉스를 절정으로 치닫게 한다. ‘애주가’가 아니라도 상관 없다. 어차피 집에서 즐기는 만큼 눈치 보지 말고 오늘만큼은 즐겨도 좋다.

‘애주가’라면 한번쯤 술로 가득 찬 냉장고를 꿈꾸기도 한다. 홈캉스인데 술이 모자라다니, 말도 안된다. 냉장고에 가득 캔맥주를 채우고 세상 부러울 것 없는 홈캉스를 즐겨보자.

어떻게 가득 채우냐고? ‘역대급 가성비’ 필라이트가 있다. 필라이트는 라거 특유의 청량감을 사랑하는 맥주 매니아들의 호평과 함께 뛰어난 가성비를 자랑한다. 지난해 4월 출시 이후 1년만에 2억 캔이 판매되었다고 한다.

특히 새로 출시된 필라이트 후레쉬는 ‘FRESH 저온숙성공법’으로 완성된 라거 본연의 시원 상쾌한 맛을 자랑한다. 가성비 갑 제품답게 대형마트에서 만원에 12캔으로 구매 가능하다. 정말 내 냉장고를 가득 채울 수 있다. 가성비를 넘어 ‘가심비’까지 챙길 수 있다는 것.

인스타그램, miraemi1214
인스타그램, miraemi1214
인스타그램, sujin_siso
인스타그램, sujin_siso

파란 캔 디자인이 보기만 해도 시원한 느낌이다. 이미 많은 인스타그래머들도 필라이트 후레쉬와 즐거운 홈캉스를 보낸 듯 하다.

4. 커플 아이템으로 홈캉스도 로맨틱하게

우리만의 커플 아이템을 준비하면 더욱 로맨틱한 홈캉스를 보낼 수 있다. 각자 꿈꾸던 연인과의 홈캉스를 위해 우리만의 커플 아이템을 준비해보자.

시원한 에어컨 아래서 마스크팩을 즐기고 싶다면 귀여운 캐릭터와 동물이 그려진 제품으로 준비해보자. 데이트도 즐기고 귀여운 커플 셀카로 추억도 남길 수 있다.

MBC ‘우리 결혼했어요’
MBC ‘우리 결혼했어요’

밖에서 많이 입지 못한 커플룩. 홈캉스라면 커플룩 소원성취도 가능하다. 부드럽고 하늘하늘한 커플 잠옷으로 편하게 갈아입고 홈캉스다운 홈캉스를 즐겨보자.

5. 우리의 하루를 기록하자

giphy

홈캉스를 소중한 추억으로 기록하자. 요즘은 스마트폰으로 영상 촬영은 물론 간단한 편집까지 가능하다. 멋진 필터가 있는 카메라 앱으로 영상을 촬영하고 특별한 하루를 영상으로 기록하자.

아이폰 유저라면 기본 앱인 ‘iMovie’로 간편한 영상 편집을 할 수 있다. 인스타그램의 ‘스토리’기능에는 재밌는 기능이 많이 숨어있다. 연예인들도 즐긴다는 ‘틱톡’이나 ‘콰이’를 설치하면 스마트폰 하나로도 시간 가는 줄 모르는 데이트를 즐길 수 있다.

home 김종화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