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은 사랑이로 지었다" 차에 치인 아깽이 구조한 김효진 (+가슴 아픈 결말)

2018-06-17 10:50

add remove print link

"내 앞차가 잠시 끼익 멈춰 서있다가 다시 출발했는데 그 옆으로 이 아이가 절뚝거리며 인도로 올라가더라"

김효진 인스타그램
김효진 인스타그램

배우 김효진(34) 씨가 차에 치였던 아기고양이를 구조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지난 14일 김효진 씨는 인스타그램에 아기고양이 사진과 함께 "우연히 발견하게 됐다"라고 글을 올렸다. 김효진 씨는 "차 운전하고 가는 중 내 앞차가 잠시 끼익 멈춰 서있다가 다시 출발했는데 그 옆으로 이 아이가 절뚝거리며 인도로 올라가더라"라고 발견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김효진 씨는 "차에 내려서 아무리 찾아봐도 안 보였다"라며 "차에 시동을 걸고 아주 살짝 움직여봤는데 차 바퀴에 매달려 숨어 있었다. 모르고 그냥 출발해버렸으면 어찌 되었을지 상상만 해도 끔찍하다"라고 했다.

김효진 씨는 바로 아기고양이를 병원에 데려가 수술을 받게 했다며 "다행히 잘 버텨주고 있다. 이름은 사랑이로 지었다"라고 밝혔다.

우연히 발견하게 된 아기고양이입니다. 차 운전하고 가는 중 내 앞차가 잠시 끼익 멈춰 서있다가 다시 출발했는데 그 옆으로 이 아이가 절뚝거리며 인도로 올라가더라고요. 어머 차에 치었구나 해서 차에서 얼른 내려 붙잡으려고 하니 아무리 찾아도 안보여요 . 도망갔음 보일텐데.. 옆에 주유소 아저씨들과 계속 찾아도 없어서 혹시나 하는 마음에 내 차에 시동을 걸고 아주 살짝 움직여봤는데 차 바퀴에 매달려 숨어있는 거예요. 내가 모르고 차를 그냥 출발해버렸으면 어찌되었을지 상상만 해도 끔찍합니다... 아기 고양이는 바로 병원으로 데려가서 진찰받고 , 내장이 많이 밀려서 제자리 찾아주는 수술 1차로 했는데 다행히 잘 버텨주고 있어요 ..골반쪽부터 차에 밟힌것 같고 , 하반신 수술을 더 해야하는데 다리 상태가 아주 좋진 않아요 ... 많이 응원해주셔요 이름은 사랑이로 지어줬어요 ????같이 고양이 찾는거 도와주신 주유소 아저씨들도 넘 감사했어요~~^^!!!

김효진 ᴴᵞᴼᴶᴵᴺ ᴷᴵᴹ ????????(@hyojin__0705)님의 공유 게시물님,

김효진 씨는 이후 사랑이가 끝내 버티지 못하고 하늘나라에 갔다는 가슴 아픈 소식을 전했다. 지난 16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김효진 씨는 "사랑이가 많이 아프고 힘들었나 보다"라며 "그렇게 살고 싶어 하고 잘 견뎌주더니 오늘 아침 7시쯤 갑자기 구토를 심하게 하며 체온도 떨어지고 심정지가 왔다"라고 했다.

김효진 씨는 급히 사랑이를 병원으로 데려가 응급치료를 받게 했다. 다행히 자가호흡이 돌아왔지만 두 시간 동안 호흡이 내려갔다 올라갔다 했다고 밝혔다.

그는 "정말 살아주길 간절히 바랬지만 길 생활 하던 한 달밖에 안 된 아가한테 너무 큰 사고였고, 고통이었다"라며 "아기 고양이 사랑이의 핑크빛 마지막 얼굴이 너무 예뻤다... 이제 고통없이 편안하길"이라며 짧은 인연을 아쉬워했다.

김효진 씨는 "구조해서 치료해주다 하늘 나라 보내준 경험을 몇번 겪어본 터라 마음이 단단해졌을 거라 생각했는데 맘이 너무 아프다. 지금 이 시간에도 길 위에서 살아가고 있을 약한 생명들이 조금이라도 보호받을 수 있는 세상이었음 좋겠다"라고 심경을 전했다.

사랑이가 많이 아프고 힘들었나 봐요... 그렇게 살고 싶어 하고 잘 견뎌주더니 오늘 아침 7시쯤 갑자기 구토를 심하게 하며 체온도 떨어지고 심정지가 왔어요... 제가 급히 병원에 갔을땐 다행히 응급 치료를 받고 자가호흡이 돌아왔지만 제가 지켜보는 두시간 동안 호흡이 내려갔다 올라갔다 했어요 ... 정말 살아주길 간절히 바랬지만 길 생활 하던 한달밖에 안된 아가한테 너무 큰 사고였고, 고통이었어요 ... 제가 발견했을땐 비까지 흠뻑맞아 온몸이 젖어 있는 상태이기도 했었거든요 ..아기 고양이 사랑이의 핑크빛 마지막 얼굴이 너무 예뻤어요 .. 이제 고통없이 편안하길... 여러분들이 너무 많이 함께 걱정해주시고 응원주셔서 맘 아프지만 소식 전해야 할 것 같았어요.. 구조해서 치료해주다 하늘 나라 보내준 경험을 몇번 겪어본 터라 마음이 단단해졌을 거라 생각했는데 맘이 너무 아픕니다.. 지금 이 시간에도 길 위에서 살아가고 있을 약한 생명들이 조금이라도 보호받을 수 있는 세상이었음 좋겠어요 .. 로드킬로 죽어가는 생명들이 참 많아요... 운전할 때 조금만 여유를 가지고 운전하고, 과속하지만 않아도 차 사고며 , 로드킬도 어느정도 방지 할 수 있을것 같아요 ... 끝까지 최선 다해주신 의사 선생님들께도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김효진 ᴴᵞᴼᴶᴵᴺ ᴷᴵᴹ ????????(@hyojin__0705)님의 공유 게시물님,

김효진 씨는 평소에도 동물보호활동에 힘 써왔던 배우로 잘 알려져 있다. 동물권단체 '케어'와 함께 개농장에서 학대당하던 동물들을 구조하고 유기동물을 위한 후원금 모금에 참여하는 등 동물보호 캠페인에 앞장 서는 모습을 보였다.

home 박혜연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