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네가 저지른 범죄들 용서 안 돼” 의미심장한 황하나 인스타 글 (전문)

2018-06-17 19:30

add remove print link

“#이간질 #협박 #조작질들...심각한 명예훼손에 무고죄 협박죄 모욕죄 기타 등등”

# # 할말 너무 너무 많고 , 올려야 할 자료들이 천장 가까이되고 . 꾹꾹 눌러 오래 잘 참았다. 거의 다왔어 ???? 거짓은 진실을 절대 못이긴다했지 ? 좀만 더 기다려요 내가 이날만을 기다려왔어. 나를 마지막으루 더이상 다른분들이 피해 안봤음해요. 제가 그렇게 할꺼에요 ???????? 악질중에 악질들 나 말고도 많은 분들이 이들때문에 괴로워하셨어요. 저 다음에는 또 다른 인스타그래머(유명하신분들)들 차례라 하더라구요. 근데 제가 절대 못그러게 해드릴께요 ???????? 내가 내 지인들이 내 가족들이 이만큼 피해받았음됬어. 나를 마지막으로 해~~ 이만큼 즐겼음 됐잖아???? 하지만 너네가 저지른 범죄들 용서안돼. 니들이 싼 드러운 똥들은 니들이 치우세요. ????????. 나 아직 시작도 안했어 내가 약속할께 지구끝까지 쫓아가서 밝혀낸다구 . 아니 이미 밝혔구, 모두가 이 사실을 알게 해준다구. ???????????????? 너네가 예전부터 하던짓 #이간질 #협박 #조작질들 (문자조작 인스타다이렉트조작은 기본이구 지들 명품 영수증 조작까지 ????) #막장소설 #피해자코스프레 한달동안 많이 즐겼지? 심각한 명예훼손에 무고죄 협박죄 모욕죄 기타등등 .. 나열하기도 귀찮고 나 법 잘 몰라서 ^^ 못쓰겠다 ^^ 알잖아 난 너처럼 천재아니구 무식해서 글도 못쓰는거????그리구 나 컴맹이라 너네처럼 조작 못하는거 계정 못만드는거^^ 내 4년전 친구까지 찾아가서 이간질 했더라~~ 너네 열정과 성의에 박수쳐???? # 아무튼 난 잘 참았어 나를 칭찬해 ???? 그리구 많은분들께 진심으루 감사해여???????? . 다시한번 말하지만 난 시작도 안했어 이거 예고편도 아니라 말했어 보고있지? 잘못건들였어. 내가 착해서 참아줄때 사과하고 멈췄어야지 너네둘뿐만아니라 피드에 내 글 쓰고 뒷통수치고 거짓말한 여자애 + 내가 먹여주고 재워주고 입혀주고했던 강모씨. 내가 얼마나 독하게 이 악물고 준비했는지 놀라고 니들이 한 짓들 평생 후회하게될거야???? 천재커플 너네는 당연하구요 너네는 사실 신경조차 쓰고싶지않았던거 아세요? 살면서 아니 다시 태어나도 마주칠 일 조차 없는 그냥 인터넷속에서 사기치고 악플달고 사는 악마들이니까. # 그리구 나 너네처럼 막살지 않았어. 내 사람들 다 찾아가서 이간질했는데 인스타친구 한명빼구 아무도 안넘어갔지?? 왜겠어 난 그렇게 살질 않았거든 :) 성공못해서 아쉬웠지?? 조작질까지하며 열심히 이간질했는데 성과가 없어서 ???? 내가 결과로 보여쥰다했지? 우리나라 사람 모두가 너네를 알게 해주고싶어 너네가 그토록 원하던 셀럽 될꺼야 곧 ???? # 말이 조금 길어졌는데 좋은하루 보내세용❣️???? # ???? 그리구!!! 이번 사건 관련 얘기는 나중에 결과 올리면 그때 댓글 달아주세요???? 그전에 댓글 다시는 분들은 차단할께여 !! 저 곧 다 올려드릴테니까 그때 막 막 물어봐주세여????????♥️ 물어볼것도 없를거에요 궁금즐 다 풀리게 천장 다 정리해서 올리구 판결문도 올릴거니까 ????

@ shinebright_love0225님의 공유 게시물님,

JYJ 박유천 씨 전 여자친구 황하나 씨가 인스타그램에 의미심장한 글을 남겨 주목받고 있다.

황하나 씨는 17일 인스타그램에 글을 올려 "꾹꾹 눌러 오래 잘 참았다. 거의 다 왔어. 거짓은 진실을 절대 못 이긴다 했지? 좀만 더 기다려요 내가 이 날만을 기다려 왔어"라고 했다.

그는 상대방을 명시하지 않은 채 "너네가 저지른 범죄들 용서 안 돼"라며 "너네가 예전부터 하던 짓 #이간질 #협박 #조작질들 (문자조작 인스타다이렉트조작은 기본이구 지들 명품 영수증 조작까지) #막장소설 #피해자코스프레 한 달 동안 많이 즐겼지? 심각한 명예훼손에 무고죄 협박죄 모욕죄 기타 등등"이라고 썼다.

또 황하나 씨는 "너네 둘뿐만 아니라 피드에 내 글 쓰고 뒷통수치고 거짓말한 여자애 + 내가 먹여주고 재워주고 입혀주고 했던 강모씨. 내가 얼마나 독하게 이 악물고 준비했는지 놀라고 니들이 한 짓들 평생 후회하게 될 거야"라고 경고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팬들에게 "저 곧 다 올려드릴 테니까 그때 막 막 물어봐주세요. 물어볼 것도 없을 거에요 궁금증 다 풀리게 1000장 다 정리해서 올리구 판결문도 올릴 거니까"라고 전했다.

황하나 씨는 남양유업 창업주 외손녀다. 박유천 씨와 지난해 9월 결혼소식을 발표했지만 박유천 씨가 성폭행 혐의로 고소당해 법적 공방을 벌이고 있었던 상태였기에 한 차례 결혼이 연기됐다.

그 후 지난달 15일 박유천 씨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박유천 씨와 황하나 씨가 최근 연인 관계를 정리했다”며 “다른 부분은 사생활이라 말씀드리기 어렵다”고 밝혔다.

home 박혜연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