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석-정채연… SNS에 스웨덴전 응원글 올린 스타들

2018-06-18 21:50

add remove print link

2018 러시아 월드컵 스웨덴전을 앞두고 스타들도 응원 열기에 동참했다.

2018 러시아 월드컵 스웨덴전을 앞두고 스타들도 응원 열기에 동참했다.

배우 이종석(28) 씨는 18일 인스타그램에 붉은색 응원복을 입은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같은 날 그룹 다이아 멤버 정채연(20) 씨도 인스타그램에 응원글을 올렸다. 정채연 씨는 "오늘 밤 9시 다 함께 응원해요"라며 "대한민국 대표 선수님들 다치지 말고 좋은 경기 부탁드립니다"라는 말을 남겼다. 마지막으로 "대한민국 파이팅"도 외쳤다.

그룹 하이라이트 멤버 이기광(28) 씨는 인스타그램에 대표팀 선발 명단 사진을 올리며 "대한민국 화이팅"이란 말을 남겼다.

대한민국 화이팅!!!!!!!!!!!!!!!!!!!!!!!!!⚽️⚽️⚽️⚽️⚽️⚽️⚽️⚽️⚽️⚽️⚽️⚽️⚽️⚽️⚽️⚽️⚽️⚽️⚽️????????????????????????????????????????????????????????????????????????????????????????????????????????????????????????????????????

GEEK(@gttk0000)님의 공유 게시물님,

모델 이호정(21) 씨는 스웨덴전이 열리는 러시아 니즈니 노브고로드 경기장에 직접 방문한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이호정 씨는 태극기를 두른 채 경기장에 자리하고 있다.

대한민국 화이팅!!!!????????????????????????????????????????????????

HOLLY 이호정(@holly608)님의 공유 게시물님,

가수 조권(28) 씨는 인스타그램에 "대한민국 선수분들 화이팅입니다"라는 글과 함께 짧은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는 응원가에 맞춰 춤을 추는 조권 씨 모습이 담겼다.

래퍼 딘딘(임철·26)은 인스타그램에 "일 끝나고 집에 오니 애국심이 불타서 미칠 것 같다"라는 글과 함께 영상 하나를 게재했다. 영상 속 딘딘은 화이팅을 외치며 손을 흔들었다.

가수 박준형(48) 씨와 배우 고아라(28) 씨, 신재하(25) 씨 역시 인스타그램에 짧은 응원글을 남겼다.

Let's Git it!!! BBBAAAMMM!!! #2002WorldCup #2018WorldCup #Soccer #근냥오늘은해쉬태그읎이빨랑보구싶어서빼애앰

박준형 god Joon Park(@godjp)님의 공유 게시물님,

화이팅!!!!!!

신재하(@shin_jae_ha)님의 공유 게시물님,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2'로 이름을 알린 배우 송다은(27) 씨는 인스타그램에 자신이 찍은 월드컵 화보 영상을 올렸다. 송다은 씨는 "오늘 경기 승리하길"이라는 응원의 말도 남겼다.

home 김보라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