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버지 노래하는 행사장 깜짝 방문해 진심 전한 인교진x소이현 부부 (영상)

2018-06-19 09:10

add remove print link

배우 인교진, 소이현 부부가 아버지를 위해 감동 이벤트를 했다.

이하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이하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배우 인교진, 소이현 부부가 아버지를 위해 감동 이벤트를 했다. 지난 18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는 가수로 활동하는 아버지를 응원하는 인교진, 소이현 부부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인교진 씨는 아버지 인치완 씨가 정규 앨범을 두 장을 낸 3년 차 가수라고 소개했다.

곰TV,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이날 부부는 아버지 인치완 씨가 초대가수로 노래 부르게 될 지역축제를 깜짝 방문했다. 인교진 씨는 관객이 많지 않은 모습에 안타까워했다.

인교진 씨는 행사장 뒤에서 준비하고 있던 아버지 몰래 무대에 올랐다. 그는 마이크를 잡으며 관객석을 향해 아버지를 향한 성원과 박수를 부탁했다.

그는 "제가 아버지 하는 일을 탐탁지 않게 생각했었다. 연세가 많으신데 가수를 한다고 하셔서다"라고 입을 열었다.

이어 "늘 아버지는 모든 일을 열심히 하라고 응원하고 박수 쳐주셨는데 저는 한 번도 그러지 못했다"면서 "오늘 용기를 내서 이렇게 오게 됐다"고 떨리는 목소리로 말했다.

마지막으로 인교진 씨는 "아버지가 가수활동하면서 이곳저곳 행사를 많이 다니실 텐데 저도 아들로서 끝까지 응원하겠다. 여러분도 화이팅 하시고 건강하시라"며 인사를 마쳤다.

인교진 씨의 진심 어린 말에 스튜디오에 있던 출연자들은 눈물을 보였다. 무대 뒤를 찾은 부부는 눈물을 흘리는 아버지를 안으며 위로했다.

home 박송이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