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돌아서지 못하고 결국 싸간 케이크 (Feat.밥블레스유)

2018-06-20 15:30

add remove print link

'밥블레스유' 제작발표회에는 쌀밥 한 공기 모양을 한 대형 케이크가 등장했다.

_ 요즘 완전 #먹방 대세이신 #이영자 님께도 인정ㅋㅋ받은 #밥케이크 ♥️ (컷팅식 끝나고 #최화정 #송은이 #김숙 언니님들께서 케익 너무 맛있다고 싸달라고 하셨다고 인증샷도 함께 카톡으로 보내주셨어요!흐흐) #온스타일 & #올리브채널 #밥블레스유 제작발표회용 케이크로 주문해주셨던 건데 크기도 무게도(#크림치즈 + #생크림 이 섞인 크림이라) 어마어마 거대했답니다! #밥블레스유 는 이번주 목요일 오후 9시에 첫방송한다고 해요 _ _ _ #7월 케이크 예약도 오픈했어요! (#주문케이크 #7월휴무 는 7/12(금)-7/14(일) 입니다) _ _ _ #주문제작케이크 #6월 남은 예약은 25일 월요일과 그 이후 날짜들 추가 주문 계속 받고있어요(6/23 토요일까지는 주문 모두 마감 되었습니다) _ 케이크가 필요하신 날짜부터 알려주시면 제작 가능여부 확인 후 예약 받고있어요 _ 카톡(thekirakira) 이나 DM은 한번만 남겨놔주시면 순차적으로 답변 드릴때 밀리지않아 조금이나마 더 빠른 순서로 보내드릴 수 있습니다 _ _ _ #반디랩 #카페 위치는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775번지 1F Bandi Lab (도로명주소 : 논현로 72길 12) 이구요! 2호선 역삼역에서는 도보 10-15분정도 걸리는 거리예요! 오픈/마감은 반디랩 인스타그램 계정 @bandi_lab 에서 확인해주세요!(디저트 제품 소진시 이르게 마감 할 수 있어요!) _ _ #키라키라키친 #반짝반짝디저트연구소 _ _

키라키라 키친 (Erin KIM)(@kirakira_kitchen)님의 공유 게시물님,

'밥블레스유' 제작발표회 뒷이야기가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18일 오후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올리브TV '밥블레스유'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현장에는 쌀밥 한 공기 모양을 한 대형 케이크가 등장했다. 케이크 커팅식에서 이영자 씨는 칼에 묻은 케이크를 손으로 맛보며 만족스러워했다.

케이크 제작자는 19일 인스타그램에 "언니님들께서 케이크 너무 맛있다고 싸달라고 하셨다고 (제작진이) 인증샷도 함께 카톡으로 보내주셨다"고 말했다.

글과 함께 올라온 카카오톡 대화 캡처 화면에는 용기에 나눠 담긴 케이크와 "너무 맛있다고 싸가겠다고 하셔서 이렇게 급히 포장 용기도 사와서 싸드렸다"라는 메시지가 담겼다.

키라키라키친 인스타그램
키라키라키친 인스타그램

'밥블레스유'는 올리브와 팟캐스트 '송은이, 김숙의 비밀보장' 공동 기획 프로그램이다. 전국에서 배달된 '애매하고 사소한 생활 밀착형 고민'들을 언니들만의 방식으로 함께 공감하고 맞춤형 음식으로 위로해주는 신개념 고민풀이 쇼다.

전성규 기자
전성규 기자
키라키라키친 인스타그램
키라키라키친 인스타그램
home 김도담 기자 story@wikitree.co.kr